-> 건강일반
면역력 강화에 절대 강자 후코이단
고정혁 기자 입력 2011년 05월 18일 14:18분874,551 읽음

후코이단에는 NK활성을 높여서 즉 면역력을 높여서 암세포를 공격하는 힘이 있다는 것을 알아냈습니다.
많은 논문이나 임상실험에 암세포가 없어진다든지 축소되는 예가 많은데 그 중 많은 경우가 스스로 면역력을 향상시켜 암을 공격하고 있기 때문이라는 단정짓기도 합니다.

후코이단은 인터루킨12(IL-12)와 인터페론 감마(IFN-r)의 생산을 증대시키는 것이 확인되고 있습니다.
인터루킨12는 대식세포나 B세포로부터 만들어지거나 T세포나 NK세포를 활성화시켜 암세포로부터 공격력을 높여줍니다.
또한 T세포나 HK세포에 의한 인터페론 감마의 생성을 활성화 시키는 역할도 있습니다.
인터페론 감마는 임포카인(생리활성물질)의 속하면서 바이러스나 암세포에 대해서 효과적으로 작용하는 역할 외에 대식세포나 NK세포를 활성화시키는 작용을 하는 최고의 면역물질입니다.
인터페론 감마는 C형 만성간염이 콩팥 암의 치료약으로도 널리 쓰입니다.

최근 일본 원전에서 방사능물질을 일본근해에 대량 폐기 처분하는 사고로 인해, 일본근해에서 양식하는 해조류의 전세계적인 불안감으로 인해 일부 후코이단관련업체들이 대한민국의 미역포자엽을 대량 수입해 가는 현상도 빚어지고 있다.
특히 세계최고 청정지역 완도에서 양식되는 미역포자엽의 후코이단은 원재료의 특성상 일본 모즈크후코이단보다 황산기함량 및 순도가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대한민국의 후코이단 중 황산기함량(34.8%)과 순도가 가장 높은 MSC후코이단으로 면역활성화를 높이는데 가장 앞장서고 있다.

www.mscfucoidan.kr. 문의 070-7425-9225~6 MSC후코이단

월간암 인터넷 뉴스
추천 컨텐츠
    - 월간암 광고문의 -
    EMAIL: sarang@cancerline.co.kr
    HP: 010-3476-1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