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강일반
갑자기 찾아온 한파에도 네이쳐메딕 후코이단 AHCC 이벤트와 함께
고동탄(bourree@kakao.com) 기자 입력 2022년 11월 30일 10:22분566 읽음
글로벌 후코이단 전문기업 미국 네이쳐메딕(NatureMedic LLC)의 연말연시 고객 감사 이벤트가 연말에도 이어지면서, 면역력 증진과 겨울 건강에 관심이 많은 사람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이벤트에 대한 상세한 내용과 해외 구매에 대한 도움은 네이쳐메딕 후코이단 공식 홈페이지 혹은 고객센터 문의 전화를 통해 얻을 수 있다.

11월에서 12월로 넘어가는 요즘 갑작스레 찾아온 한파로 한낮 수은주가 전날보다 15도 이상 떨어지는 등 건강에 유의해야 하는 시기가 되었다. 여러 가지 질병이나 질환으로 치료를 하는 이들은 물론, 평소 건강에 관심이 많던 사람들에게 ‘양질의 건강식품’ 찾기는 쉽지 않은 미션이다. 네이쳐메딕 후코이단은 바로 이런 이들의 입소문을 타고 최근 몇 년간 여러 유튜브 채널과 각종 환자 커뮤니티에서 인정받아온 제품으로 유명하다.

후코이단은 지난 1913년 스웨덴의 생물학자 킬린 교수가 발견한 이후 많은 연구를 거쳐오며 주목받는 차세대 건강 재료로 불리고 있다. 미국 국립보건원 산하 국립생물정보센터(NCBI) 의학도서관(Pubmed)에서 2,500여건의 후코이단 관련 학술자료를 찾을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새로운 건강 혁신 원료로 손꼽히고 있음을 알 수 있다.

특히 네이쳐메딕 후코이단은 미국 농무부와 미국 FDA, 국제 공인 검사기관 SGS의 까다로운 품질검사와 유기농 인증, 방사능-중금속 검사까지 마친 ‘품질 완전 제품’이라고 불리고 있다. 2022년, 국제 품질 평가상인 '몽드셀렉션' 6년 연속 수상으로 그 명성을 더하며 ‘베스트 후코이단’의 자리를 공고히 지켜 나가고 있다. 이와 함께 ‘최초의 후코이단’으로 불리는 블래더랙 후코이단 등 3가지 후코이단이 포뮬레이션된 신제품 ‘후코이단 3-PLUS’까지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벤트를 통해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네이쳐메딕 후코이단은 목적에 따라 각각 섭취량이나 알맞은 제품 종류가 다를 수 있으므로, 구매하기 전 상담이 반드시 필요하다. 한국고객센터 문의 전화와 네이쳐메딕 본사 홈페이지를 통해 제품 샘플과 후코이단 및 AHCC에 관련된 전문자료를 무료로 신청할 수도 있다.
월간암(癌) 인터넷뉴스
추천 컨텐츠
    - 월간암 광고문의 -
    EMAIL: sarang@cancerline.co.kr
    HP: 010-3476-1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