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강일반
암환자 구강 관리의 시작, 엘가닉 캔가글 출시
임정예 기자 입력 2022년 01월 14일 16:34분1,414 읽음
암환자 관리용품 전문 업체 엘가닉에서 암환자들의 구강을 보다 확실하고 간편하게 관리하거나 항암 부작용으로 구강 건강이 약해졌을 때 사용 가능한 구강청결제 캔가글을 출시 및 판매 중이라고 밝혔다.

캔가글은 엘가닉의 대표 제품인 캔케어 제품 중 13번째 제품으로 암환자들이 양치 후에도 남아있을 수 있는 세균이나 불순물을 청결하게 해주는 것은 물론, 항암 치료 중 발생할 수 있는 구내염으로 인해 양치가 어려울 때 간편하게 사용 가능한 구강청결제다. 암환자는 물론 평소 구강 건강이 약해 양치가 어려운 구내염 환자들이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이번에 출시된 캔가글은 자연유래성분과 약학성분을 배합해서 자극이 거의 없으면서도 불소 함유량이 높아 충치 예방이 가능하다. 또한 자일리톨이나 레몬오일 등 잇몸과 치주 질환 예방, 구취 제거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이 다양하게 함유되어 있다.

이 밖에 캔가글에는 알콜 성분이 없어 자극이 적은 뿐더러 가글 후 건조해지는 현상을 줄였다. 여기에 알란토인과 알로에엑스 등 식물성 보습 성분을 추가해 가글 후 보습감을 유지할 수 있도록 했다.

엘가닉 관계자는 “캔가글은 암환자들의 구강 관리는 물론 항암 구내염을 앓고 있거나 평소 구강 건강이 약해 순한 치약이나 칫솔도 사용하기 어려운 분들께 적합하도록 순하면서 충치 예방 등 구강 건강 회복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만들었다”며 “구강 건강이 약한 분 외에 향이나 알콜 성분이 강한 구강청결제를 원하지 않는 분들이 사용해도 될 정도로 부드러우면서 가글 후 개운함과 촉촉함을 느낄 수 있다.”고 밝혔다.
월간암(癌) 인터넷뉴스
추천 컨텐츠
    - 월간암 광고문의 -
    EMAIL: sarang@cancerline.co.kr
    HP: 010-3476-1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