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강일반
리치웨이 바이오매트, 인피니티 파워패드 이벤트 연장!
임정예 기자 입력 2021년 03월 02일 10:08분1,492 읽음
온열의료기 전문 업체 엘가닉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경기 불황의 어려움을 조금이나마 함께하고자, 현재 엘가닉몰에서 진행 중인 ‘리치웨이 바이오매트 인피니티 파워패드’ 이벤트를 3월 31일까지 연장한다고 26일 밝혔다.

엘가닉 담당자는 “원래는 정상적으로 이벤트를 종료할 예정이었지만 코로나19가 장기화되고 있음에 따라 함께 이겨냈으면 하는 마음에 연장을 결정했다.”며 “암환자 선물로도 좋은 리치웨이 바이오매트를 더 많은 신규 구매자는 물론 혜택을 놓치셨던 기존 구매자분들도 이번 연장 기간 동안 구매하시길 희망한다.”라고 하였다.

리치웨이 바이오매트는 미국 리치웨이사가 자수정에서 발생되는 원적외선을 활용하여 개발한 온열매트로 한국 식약처는 물론 미국 FDA, 일본 후생성 등 글로벌 승인을 받은 온열의료기기다. 모든 제품은 한국에서 30년 이상 숙련된 장인들로 이루어진 제조공장에서 생산되어 전 세계 27개국에 수출되고 있다.

바이오매트는 자수정에서 발생한 원적외선을 활용하여 피부 표면만을 뜨겁게 하는 것이 아닌 몸속 깊숙한 곳까지 열을 전달할 수 있으며, 체온이 천천히 올라가기 때문에 열에 대한 부담감을 최소화할 수 있다. 또한 열이 몸 속 깊숙히 들어가게 되면서 1분에 2,000회 이상 미세한 진동을 일으키는 원적외선 효과로 공명작용을 한다. 이런 미세한 진동은 장기, 혈관, 림프 등 몸 전체에 열을 보내 줄 수 있어 일시적이지 않고 장시간 따뜻함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한다.

인피니티 파워패드는 천연 미네랄 광물을 이용한 황토엑기스가 함유되어 있으며, 일반 원단보다 열 전달력이 높으며, 70도 이상 고온에도 발화하지 않은 기능성 소재로 제작하였다. 그리고 방수 기능을 포함한 항균 탈취 소재를 사용하여 온열요법을 통해 배출되는 땀 속 독소 성분으로부터 제품을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이번 이벤트는 2021년 3월 31일까지며 엘가닉몰과 전국 8개 지점에서 동시 진행된다. 해당 기간 동안 리치웨이 바이오매트 미니, 프로, 싱글, 퀸을 신규로 구입할 경우 가격 인상 없이 기존 가격에 인피니티 방수패드와 면패드를 1장씩 추가 증정한다. 또한 기존 바이오매트를 구입한 고객들은 40% 할인된 가격에 인피니티 파워패드를 구입할 수 있다.
월간암(癌) 인터넷뉴스
추천 컨텐츠
    - 월간암 광고문의 -
    EMAIL: sarang@cancerline.co.kr
    HP: 010-3476-1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