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강일반
고려인삼공사 연말연시 '차가버섯, 후코이단' 할인 이벤트
임정예 기자 입력 2020년 12월 15일 17:34분1,215 읽음
보완대체 건강식품 전문기업 고려인삼공사가 연말을 맞아 차가버섯, 후코이단, 온열매트 등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차가버섯과 후코이단, 온열매트는 환우 또는 몸이 중하신 분들 사이에서 건강에 도움이 되는 건강관리 보조 수단으로 알려져 있지만, 최근에는 코로나19 영향으로 일반인들도 질병에 대한 걱정과 건강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건강관리 목적으로 제품 문의와 구매가 증가할 만큼 사용자 층이 다양 해졌다.

이에 이번 고려인삼공사 연말연시 이벤트는 2020년 한 해 동안 육체적, 정신적으로 지친 분들을 위해서 고려인삼공사 대표 상품인 차가버섯, 후코이단을 포함하여 온열매트, 효소홍삼 등 인기 제품을 이벤트 기간 동안 부담 없는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제품을 구매할 경우 2021년 탁상 달력을 증정하고, 회원 가입일 상관없이 차가버섯, 후코이단 첫 구매 시 반값으로 구매할 수 있어 연말을 따뜻하게 마무리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

이벤트에 대한 내용과 혜택은 고려인삼공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

고려인삼공사는 "코로나19 장기화로 경기 침체 속에서도 고려인삼공사에 대한 사랑과 관심에 보답을 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라고 전했다.
월간암(癌) 인터넷뉴스
추천 컨텐츠
    - 월간암 광고문의 -
    EMAIL: sarang@cancerline.co.kr
    HP: 010-3476-1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