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강일반
후코이단 AHCC로 일상 면역력을 강화한다…2020 마지막 이벤트 성황리에 진행 중
임정예 기자 입력 2020년 12월 15일 12:26분1,704 읽음
영국과 미국을 시작으로 코로나19 백신이 공급되기 시작하면서, 길었던 2020년의 팬데믹 상황이 끝나고 건강한 일상으로 돌아가기를 바라는 희망이 조금씩 피어가고 있다. 미국에서 화이자·모더나 백신과 함께 얀센-존슨앤드존슨 내년 초, 아스트라제네카 백신은 2월 말에 긴급사용 승인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그러나 국내 백신 도입과 승인 시기는 여전히 불투명하기 때문에 코로나의 완전한 종식 전까지는 정부의 방역 조치를 강력하게 지키고, 일상 면역력 강화를 통해 대비해야 한다는 목소리가 높다.

미국 네이쳐메딕(NatureMedic LLC) 사가 만든 네이쳐메딕 후코이단은 후코이단과 AHCC라는 두 가지 면역 강화 성분이 더해진 세계 최고 후코이단 제품 가운데 하나로 알려져 있다. 세계 최초 AHCC 복합 후코이단을 만든 네이쳐메딕은 지난 11월부터 2020년 연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건강과 면역력에 대한 많은 관심에 힘입어 한국에서도 연일 많은 고객들의 추가 증정 이벤트에 대한 문의와 구매가 이어지고 있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네이쳐메딕 본사 구매 사이트를 통해 제품을 구매할 경우 캡슐 10병 구매 시 160정 1병과 60병 2병을 추가로 받게 되며, 5병 구매 시 60정 1병을 추가로 받는다. 액상 제품은 8세트 구매 시 1세트 혜택이 주어지고, 6세트 구매 시 추가 30팩을, 3세트 구매 시에는 추가 10팩을 무료로 받게 된다.

이벤트에 대한 더 상세한 내용은 네이쳐메딕 후코이단 공식 홈페이지 방문과 고객센터 문의 전화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후코이단은 항암 치료를 포함한 중증 환자를 비롯하여 폐렴, 간염, 대상포진 등 면역 질환자들이 매우 선호하고 있다. 이 중에서도 네이쳐메딕의 제품은 면역 활성화 성분으로 잘 알려진 AHCC가 함께 들어간 제품으로 NK세포, 대식세포, T세포 등 면역세포까지 활성화할 수 있다. 이처럼 후코이단의 항암 효과 증진과 AHCC의 간 강화 기능이 시너지 효과를 이루면서 후코이단 제품 가운데 가장 사랑받는 전세계적 베스트셀러가 되었다.

최근 국내 여러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후코이단의 효능이 알려지면서 국내외 많은 후코이단 제품들이 등장하고 있으나, 그 효과가 검증된 제품은 찾기 어렵다. 특히 하루 후코이단 권장량만큼 섭취하기 위해 해조류를 그대로 먹게 된다면 다량의 나트륨을 함께 먹어야 하는 위험 부담이 뒤따른다. 그렇기 때문에 전문가들은 신뢰받는 기관으로부터 검증된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하고 있다.

네이쳐메딕 후코이단은 미국 농무부(USDA) 유기농 인증을 얻은 호주산 미역귀를 사용하고 있으며 국제 공인 검사기관 SGS의 품질 검사를 매년 실시해 방사능과 중금속으로부터 무해하다는 것을 인증받고 있다. 또한 까다롭기로 유명한 캐나다 식약청에 등록된 후코이단 제품 가운데, 단연 손꼽히는 품질의 제품이다. 이와 함께 국제 품질 평가상인 벨기에 몽드셀렉션에서 2020년 올해를 포함 4년 연속 수상의 영예도 안았다.

네이쳐메딕 후코이단은 현재 본사가 위치한 미국을 포함하여 한국 및 아시아 지역, 유럽, 남미 등 30여 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다. 최근에는 다양한 사유로 구매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으나, 건강 목적에 따라 개개인의 섭취량이 다를 수 있기 때문에 구매 전 상담이 반드시 필요하다. 고객센터 전화와 본사 홈페이지를 통해 샘플과 후코이단과 AHCC에 관련된 전문자료를 무료로 신청할 수도 있다.
네이쳐메딕의 이번 추가 증정 이벤트는 내년 1월 3일까지이다.
월간암(癌) 인터넷뉴스
추천 컨텐츠
    - 월간암 광고문의 -
    EMAIL: sarang@cancerline.co.kr
    HP: 010-3476-1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