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강일반
간이 보내는 적신호…헬시리버 도움 될 수 있어
임정예 기자 입력 2020년 11월 25일 13:59분1,464 읽음
우리의 간은 탄수화물 대사, 아미노산 및 단백질 대사, 지방 대사 등 다양한 대사작용의 기능을 담당하는 주요 기관이다. 하지만 잦은 음주, 영양불량 및 비만, 과로 등의 이유로 간의 기능이 저하되면 여러 임상적인 문제가 발생하게 된다.

간의 기능이 저하되면 나타나는 증상을 살펴보면 대표적으로 만성피로가 있다. 충분히 휴식을 취하였는데도 피곤이 가시지 않거나 무기력증 등이 지속적으로 나타나게 되면 간을 한번 체크해볼 필요가 있다.

때문에 간 관리를 위해 식습관 개선, 음주량 줄이기 등 기본적인 생활과 더불어 많은 사람들이 밀크씨슬, 간 영양제 등 건강기능식품을 챙겨 먹기도 한다.

헬스헬퍼의 ‘헬시리버’는 간 건강을 위한 맞춤 설계 제품으로 밀크씨슬추출물은 물론 비타민 B6, 비타민 B2, 비타민 B1 등 9개의 핵심 원료와 헛개나무열매추출물, 타우린, 맥주효모 등 7개 부원료를 포함하고 있으며, 해당 원료들은 1일 권장 섭취량의 최대 800% 충족해 활력에너지까지 더해주고 있다.

특히 식약처에서 기능성을 인증 받은 헬시리버는 일명 씨름돌로 인기를 얻고 있는 씨름선수 박정우가 추천하는 체력관리 제품이다.

헬스헬퍼 관계자는 “매일 사용하는 간은 통증을 감지하는 세포가 없어 손상되어도 알아차리지 못할 때가 많기 때문에 평소 미리 관리하는 것이 간 건강 유지에 도움이 된다” 면서 “하루 한 알로 간편하게 섭취 가능한 헬시리버로 보다 간편하게 간 건강관리를 하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헬스헬퍼는 헬시리버 론칭을 기념하여11월 23일부터 최대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자세한 내용은 헬스헬퍼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월간암(癌) 인터넷뉴스
추천 컨텐츠
    - 월간암 광고문의 -
    EMAIL: sarang@cancerline.co.kr
    HP: 010-3476-1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