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강일반
‘아이커매니저’ 앱이 알려주는 키 성장에 중요한 바른 자세
고동탄(bourree@kakao.com) 기자 입력 2020년 11월 24일 16:54분1,742 읽음
키가 크는 것은 유전적인 요인과 환경적인 요인에 있다. 유전적인 요인은 노력으로 어찌할 수 없는 부분이지만 환경적인 요인은 잘 관리해야 한다.

키 성장 골든타임을 잘 보내기 위해서는 생활습관 전반에 걸친 관리가 필요하다. 무엇보다 성장기에는 잘못된 습관과 자세가 몸의 골격과 체형을 변화시켜 몸의 균형을 무너뜨릴 수 있어 어릴 때부터 자세를 바르게 잡아주어야 한다.

바른 자세는 우리 몸 속의 장기의 기능을 돕고, 뼈와 근육이 잘 자라도록 돕는다. 자세가 나쁘면 근육 긴장, 통증으로 인해 잠을 잘 이루지 못하여 잠이 부족할 수 있고 잠을 충분히 못 자면 성장 호르몬 분비도 원활하게 되지 않아 특히 키 성장에 방해가 된다. 바른 자세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PC, 스마트폰 사용 자제는 물론이고, 평소의 모든 자세에 신경을 써주어야 한다.

이와 관련하여 키성장관리앱 ‘아이커매니저’를 통해서 바른 자세를 위한 더 많은 내용을 확인 할 수 있다. 아이의 키성장을 체계적이고 스마트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 ‘아이커매니저’ 앱은 누구나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초음파 키 측정기와 연동하여 사용할 수 있다.

아이커는 키 성장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원료 황기추출물 등 복합물(HT042)과 칼슘, 비타민D, 아연이 더해져 영양균형, 면역기능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아이들 입맛에 맞는 딸기 맛 분말형태로 우유와 섭취 시 간식처럼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아이커 관계자는 “키는 유전적인 영향도 있지만 환경적 요인이 77%에 이른다고 한다. 키 성장 골든타임에 적절한 방법을 통해 더 자라게 할 수 있는 만큼 성장기 아이들의 흐트러졌던 생활 습관을 바로잡고 아이커를 섭취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커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일대일 상담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월간암(癌) 인터넷뉴스
추천 컨텐츠
    - 월간암 광고문의 -
    EMAIL: sarang@cancerline.co.kr
    HP: 010-3476-1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