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강일반
신개념 혈당 관리 영양제 ‘건당환’ 한국 상륙
임정예 기자 입력 2020년 11월 20일 18:03분2,552 읽음
일본 혈당 관리 영양제 ‘건당환(KENTOGAN)’이 올겨울 한국 온라인 쇼핑몰 및 오픈마켓에 입점했다.

‘신개념 혈당관리 영양제’로 알려진 건당환은 인슐리나, 바나바잎 추출물, 호로파씨 추출물, 구아바잎 추출물 등 다양한 혈당 관리 성분들이 함유되어 있는 제품이다.

식후 혈당 상승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원료인 ‘바나바잎 추출물’을 필두로 혈당 관리에 도움이 되는 성분들을 다량 첨가 하였으며, 특히 ‘인슐리나’는 현존하는 허브 중 인슐린과 가장 비슷한 성질을 가진 식물로 예로부터 당뇨병 치료제로 사용된 잎으로 알려져 있다.

건당환은 기존에 많은 혈당 관리 영양제의 주성분으로 있는 바나바잎 추출물, 이눌린, 뽕잎, 구아바잎 추출물 등을 함유하고 있으면서 기존 혈당 관리 영양제에서 볼 수 없었던 인슐리나, 사라시아 등의 혈당 관리 성분들까지 함유하고 있어 소비자들로부터 주목받고 있다.

이 외에도 혈관 염증 개선 성분을 더해 신개념 혈당 관리 영양제로 특별함을 더했다.

이번 2020년도는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만성질환, 기저질환이 있는 환자들의 높은 사망률이 연일 보도되면서 건강관리와 면역력 강화에 대한 중요성이 대두되었다. 우리나라 당뇨 환자는 지난해 320만 명을 넘을 정도로 규모가 상당한 편인데, 그 규모가 커지면서도 당뇨 환자의 연령층까지 낮아지는 추세가 이어지고 있다. 당뇨병은 우리 몸의 면역체계를 망가뜨리기 때문에 바이러스에 감염될 경우 합병증까지 이어질 수 있어 상당히 치명적이다.

이에 건당환 관계자는 “당뇨 관리는 평생 관리를 해야 하는 만큼 까다롭고 불편함이 큰 질병이다. 이러한 부담감을 건당환을 통해 덜어드리고 싶은 것이 건당환의 목표이자 신념이다.” 라고 전했다.
월간암(癌) 인터넷뉴스
추천 컨텐츠
    - 월간암 광고문의 -
    EMAIL: sarang@cancerline.co.kr
    HP: 010-3476-1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