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강일반
베라핏 다이어트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대상’ 19년, 20년도 연속 수상!
고동탄(bourree@kakao.com) 기자 입력 2020년 11월 11일 09:41분2,366 읽음
㈜피트의 베라핏 프리미엄 다이어트는 소비자가 선택한 ‘2019년 한국고객만족도 1위’를 수상한 바 있다. 그리고 ‘2020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에서 건강기능식품(체지방 감량 다이어트 부문) 대상을 다시 수상하여 19년, 20년도 연속 수상을 했다고 밝혔다.

㈜피트는 ‘10년 뒤에도 여전히 아름다운 몸매’라는 슬로건으로 베라핏 다이어트를 선보였다. 식단 조절이 어려운 직장인과 주부, 연예인 등 현대인들을 위한 다양한 다이어트 보조식품 및 건강기능식품을 개발하는 전문 기업이다.

베라핏 모델이자 오나라 다이어트로도 각광을 받고 있는데, 베라핏은 한국인의 식습관에 초점을 맞추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돌외잎 추출 성분과 녹차 카테킨 성분이 함유 되어 있다.

‘돌외잎주정추출분말’은 식약처에서 인정받은 기능성 원료로, 지방 연소 효소인 AMPK 효소가 풍부해 허리둘레, 체중, 체지방률 감소에 탁월한 기능이 있다. 또한 면역력 항산화 성분으로 대표적인 사포닌, 비타민B,C도 풍부하다.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은 식품의약품안전처의 과학적인 검사와 심의를 통과한 성분으로 만들어진 제품이지만, 안전과 건강에 문제가 없어도 특이체질이나 알레르기가 있는 이들은 성분을 확인 후 섭취할 것을 권장한다.

주식회사 피트는 건강한 아름다움을 섭취할 수 있도록 고객의 니즈를 생각한 다이어트를 지향하며, 끊임없는 노력과 연구의 열정을 아끼지 않는다고 밝혔다.
월간암(癌) 인터넷뉴스
추천 컨텐츠
    - 월간암 광고문의 -
    EMAIL: sarang@cancerline.co.kr
    HP: 010-3476-1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