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강일반
부모님 맞춤 건강기능식품 '산양유 단백질' 추석선물로 인기
임정예 기자 입력 2020년 09월 18일 15:09분2,501 읽음
최근 건강식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연세가 많은 부모님 건강을 챙기기 위해 건강식품을 구매하는 경우가 많은데 영양은 물론 맛과 편리함까지 꽉 잡은 제품이 있다. 평소 음식으로 단백질을 따로 챙겨 먹기 어려운 분들이나 꾸준히 운동을 하는 분들이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도록 만든 제품이다.

이 제품이 특별한 이유는 바로 ‘산양유단백질’이 함유되어 있기 때문인데, 산양유단백질은 일반 단백질과 비교했을 때 어떤 면에서 차이가 날까? 산양유단백질은 기본적으로 모유와 매우 비슷한 구조이지만 모유와 비교했을 때 3배나 많을 정도로 풍부한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기 때문에 더욱 특별하다.

또한 콜레스테롤 합성은 낮춰주고 심혈관 질환에 도움이 되는 중쇄지방산(MCT)이 풍부하게 들어 있다. 체질적으로 우유를 잘 소화시키지 못하는 사람도 걱정 없이 섭취할 수 있다. 소화를 방해하는 aS1-카제인과 알레르기를 유발하는 B-락토글로불린이 거의 들어 있지 않기 때문이다.

나이가 들수록 근육량과 골밀도가 줄어들기 때문에 젊어서부터 꾸준히 관리해주는 게 좋다. 이 제품 안에는 각종 비타민과 무기질이 풍부하게 들어 있어 골밀도와 골질에 도움을 준다. 또한 동물성 단백질과 식물성 단백질의 비율을 6:4로 유지하기 때문에 근육량 유지에도 이상적이라고 할 수 있다.

또한 산양유단백질에는 세포를 구성하는 뉴클레오타이드와 장내 환경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주는 프리바이오틱스 프락토올리고당 역시 함유되어 있어 더욱 편안한 뱃속을 만들어준다. 찬물에도 잘 녹아서 언제나 섭취가 가능하며 유당을 줄여 소화에 대한 부담감은 낮추고 진하고 고소한 우유 맛이 난다.

평소에 균형 잡힌 식단을 챙기지 못해 불안하거나, 운동은 하지만 그에 따른 영양 섭취가 부족하다고 느낄 때, 운동 후 단백질을 섭취하고 싶을 때, 연세가 많아 이젠 활동량이 예전 같지 않은 부모님 건강을 챙겨 드리고 싶을 때 적합한 제품이다.

이번 추석선물은 보다 현명하고 똑똑하게 선택해 보자. 건강만큼 중요한 것은 없다.
월간암(癌) 인터넷뉴스
추천 컨텐츠
    - 월간암 광고문의 -
    EMAIL: sarang@cancerline.co.kr
    HP: 010-3476-1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