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강일반
한가위 예비시댁 추석선물, 바이오벨트의 따뜻함을
임정예 기자 입력 2020년 09월 18일 12:12분2,122 읽음
한가위 추석을 앞두고 예비 시댁, 처가댁에 어떤 선물을 해주어야 할지 고민 중인 이들이 많다. 시부모님, 장인어른, 장모님 선물을 고르는 것은 경험이 부족한 예비 신혼부부에겐 여간 어려운 문제가 아니기 때문이다.

가격과 종류가 다양한 추석선물이 쏟아지는 가운데 특히 찜질기와 같은 온열제품이 큰 관심을 받고있다. 온열제품이 인기를 얻고 있는 이유는 허리, 관절, 아랫배통증 완화, 원활한 혈액순환 등을 해결해주는 것은 물론 아침저녁으로 부쩍 추워진 날씨에 체온관리가 곧 건강과도 직결되기 때문이다.

이런 가운데 온열찜질기 고급화 시장을 이끌어나가고 있는 원적외선 온열찜질기 ‘리치웨이 바이오벨트’ 는 제품의 활용성, 브랜드, 효율적인 열 전달 등의 다양한 장점을 기반으로 매년 추석 명절 선물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리치웨이 바이오매트’와 동일한 자수정을 사용하고 있는 ‘라치웨이 바이오벨트’는 천연자수정의 원적외선과 첨단 기술이 만나 단순 피부 겉만 뜨겁게 하는 것이 아니라 몸 속 깊숙한 곳까지 열을 전달한다. 이 천연자수정은 체내 15cm까지 깊숙하게 열을 침투시켜 1분에 2,000회 이상 미세한 진동을 일으키는 공명작용을 하는데 이 작용이 몸 속 깊숙한 장기, 혈관, 림프, 신경계 등에도 영향을 주어 체내 온열감을 높인다.

또 자수정으로부터 방출되는 원적외선은 세포노화 방지, 통증 완화, 신진 대사량 증가, 만성피로 개선 뿐 아니라 혈류 촉진, 발한 작용, 노폐물 배출 등의 효능을 지녀 성인병을 예방하고 수분을 적당히 조절해 인체의 체온을 유지하는 제습작용도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엘가닉 관계자는 “뜨거운 열만 방출하는 제품은 피부에 스트레스만 주지만 ‘리치웨이 바이오벨트’는 피부로 느껴지는 뜨거움이 아닌 몸 속 깊은 곳까지 느껴지는 열에 의해 편안한 따뜻함을 준다. 또한 인체공학적 라운드형 디자인과 탄력있는 밴드로 편안한 착용감을 주기 때문에 예비 신혼부부들의 명절 선물로 인기를 얻고 있다.”고 밝혔다.
월간암(癌) 인터넷뉴스
추천 컨텐츠
    - 월간암 광고문의 -
    EMAIL: sarang@cancerline.co.kr
    HP: 010-3476-1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