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강일반
닥터헬케, 15종 기능성 원료 함유한 '멀티비타민 미네랄' 출시
구효정(cancerline@daum.net) 기자 입력 2020년 09월 18일 11:23분1,830 읽음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닥터헬케가 15종의 기능성 원료가 함유된 '프리미엄 멀티비타민 미네랄'을 선보였다.

일상생활이 제한된 요즘, 건강관리의 중요성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건강을 관리하기 위해 홈트레이닝이나 규칙적인 식습관 등 다양한 방법이 나오고 있지만, 최근에는 보다 간편하게 건강을 관리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다. 그중에서도 다양한 영양성분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멀티비타민 미네랄 제품이 주목받고 있다.

닥터헬케가 선보인 '프리미엄 멀티비타민 미네랄'은 비타민 9종, 미네랄 6종이 함유된 복합 기능성 제품이며, 칼슘을 제외한 모든 영양소가 일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100% 이상 함유되었다. 또한, 주원료로 흡수율이 좋다고 알려진 영국산 해조류 유래 칼슘과 인디언구스베리에서 추출한 비타민C, 활성형 비타민D3가 투입된 것이 특징이다.

닥터헬케 관계자는 "최근 건강관리를 위한 건강기능식품의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고객들이 안전하게 섭취하실 수 있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 해당 제품은 합성향료, 이산화규소, 스테아린산 마그네슘, HPMC, 감미료, 착색료 등을 넣지 않았으며 일본산 및 중국산 원료를 일절 사용하지 않은 8無제품이다. 또한, 부원료로 유기농 과일 15종, 유기농 채소 13종, 유기농 베리 11종, 유산균 3종 등을 투입해 영양까지 챙길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전했다.
월간암(癌) 인터넷뉴스
추천 컨텐츠
    - 월간암 광고문의 -
    EMAIL: sarang@cancerline.co.kr
    HP: 010-3476-1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