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강일반
고려인삼공사 추석맞이 차가버섯, 후코이단 할인 기획전 진행
구효정(cancerline@daum.net) 기자 입력 2020년 09월 17일 16:12분1,206 읽음
보완대체 건강식품 전문 기업 고려인삼공사가 추석을 맞아 실속 있는 가격과 사은품 증정 등 푸짐한 혜택으로 명절 선물을 준비할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고려인삼공사는 차가버섯, 후코이단을 주력으로 하는 보완대체 건강식품 전문 기업으로 미국 식품의약국 FDA의 안전식품 기준을 통과해 안전하게 생산되고 있다. 대표 제품으로는 러시아 1등급 차가버섯 추출분말 '베료즈카 골드'와 전남 완도 청정해역에서 생산한 후코이단 추출분말 '후코이단-100', 체온 건강관리에 도움을 주는 NK-BIO 온열의료기 등이 있다.

이번 추석맞이 기획전은 차가버섯 추출분말, 후코이단 추출분말을 최대 35%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고, 구매 제품에 따라 건강기능식품 핵산 영양제를 사은품으로 증정하고 있다. 또한 평소에 적용되는 등급별 할인율과 적립금 지급이 이벤트 진행 중에도 그대로 적용되기 때문에 재구매 가격 부담감을 줄일 수 있다.

전 제품은 모두 무료 배송되며, 신청 고객에 한해 받는 사람의 취향이나 상황을 고려한 선물포장 서비스도 무료로 지원하고 있다. 추석은 선물 자체의 의미를 중요시하기 때문에 주는 사람의 정성이 전달되고 받는 사람의 감동을 느낄 수 있다.

고려인삼공사는 "코로나19로 건강과 위생에 대한 관심이 그 어느 때보다 높아지고 있다."라며 "다가올 추석을 맞아 건강식품 선물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의 경제적인 부담감을 조금이나마 덜 수 있는 기획전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추석맞이 차가버섯, 후코이단 할인 기획전의 자세한 내용은 고려인삼공사 공식 쇼핑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월간암(癌) 인터넷뉴스
추천 컨텐츠
    - 월간암 광고문의 -
    EMAIL: sarang@cancerline.co.kr
    HP: 010-3476-1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