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강일반
환절기 면역관리, 리타 노니원액 쥬스 주목
구효정(cancerline@daum.net) 기자 입력 2020년 09월 14일 15:38분1,995 읽음
올 여름은 유난히 장마가 길고 태풍도 한꺼번에 찾아와 변덕스러운 날씨가 연속이었다. 마치 동남아를 연상케 하는 여름철이 지나고 어느덧 가을이 찾아온 듯 일교차가 크다. 이럴 때는 무엇보다 면역력 관리가 중요하다.

일교차가 클 때, 몸이 차면 면역력이 떨어질 수 있다. 때문에 일교차가 큰 환절기에는 일단 옷차림이 매우 중요하다. 아침저녁으로는 날씨가 쌀쌀하고 낮 동안에는 기온이 올라 더울 수 있으니 가벼운 외투 정도는 챙기는 것도 좋다. 더불어 물을 섭취할 때는 찬 물보다는 미지근한 물을 섭취하는 것도 좋다.

환절기마다 꾸준한 관심사는 면역력 높이는 방법이다. 면역력 높이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지만, 편향된 식사는 피하고 고른 영양을 섭취하는 것이 하나의 방법이 될 수 있다. 편향된 식습관을 갑작스럽게 바꿀 수 없다면 보조식품을 섭취하는 것도 좋다.

이에 건강식품 브랜드 필네이처는 숙성노니를 사용, 노니 속 다양하고 풍부한 영양소를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리타 노니원액 쥬스’를 추천하고 있다.

‘리타 노니원액 쥬스’는 출시 후 누적 판매량이 무려 400만 병 이상 되어 국민노니주스라는 수식어까지 얻은 제품으로 베트남의 세계적인 건강음료 기업 리타(RITA)에서 제조한 제품이다.

일반 노니주스와 달리 당도가 8~12Brix로 높은 당도를 자랑하는데, 그 이유는 노니 원과를 그대로 사용하지 않고 30일간 특별한 숙성공법으로 발효한 노니를 사용했기 때문이다. 잘 익은 노니의 높은 당도, 영양소가 파괴되지 않도록 저온착즙방식인 NFC공법으로 짜낸 것이 특징이다.

식약처 공인검사기관을 통해 시험한 결과 첨가당이 없는 순수 100%노니쥬스라는 것이 밝혀졌으며, 중금속, 타르색소, 320종의 잔류농약 등 유해성분이 불검출되어 믿을만한 제품이라는 것이 확인된다.

이 제품은 현재 5+1+1 히든특가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신규회원이라면 20%추가 할인, 정기배송 서비스 이용 시 추가 할인되는 등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펼치고 있어 보다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하다.
월간암(癌) 인터넷뉴스
추천 컨텐츠
    - 월간암 광고문의 -
    EMAIL: sarang@cancerline.co.kr
    HP: 010-3476-1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