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강일반
자연지애, ‘2020 추석맞이 多드림 선물대전’ 추석선물세트 출시
구효정(cancerline@daum.net) 기자 입력 2020년 09월 11일 16:58분1,753 읽음
건강식품 브랜드 자연지애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多드림 선물대전’ 이벤트를 기획, 추석선물세트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민족 대 명절 추석을 앞두고 다양한 명절 선물세트들이 하나씩 모습을 드러내고 있다. 이번 추석에는 상대방의 건강을 먼저 생각하는 건강식품이 실속 있고 센스 있는 선물로 통하면서 건강식품 선물세트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자연지애가 선보이는 추석선물세트는 보스웰리아환, 노니주스, 300달톤 탱탱젤리 등 약 30가지 제품을 최대 79%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으며, 모든 추석선물세트는 고급 선물박스 및 쇼핑백에 포장되어 배송된다. 또한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으로 유기농 석류주스, 레몬밤 정, 유기농 아티초크분말 등을 제공한다는 것이 업체 측 입장이다.

자연지애 관계자는 “최근 건강관리가 중요해지면서 건강식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졌다. 이에 그동안 많은 사랑을 보내주신 제품 위주로 추석선물세트를 구성하게 되었다. 특히 이번 추석선물세트 중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NFC 타트체리주스와 몽모랑시 타트체리 추출분말은 한 세트로 구성하였으며 500세트 한정 판매된다. 또한 크릴오일은 최대 63%, 프롤린 유산균은 6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보실 수 있다”며, “다양한 인기 건강식품으로 구성된 추석선물세트로 마음을 전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자연지애에서 진행하는 ‘2020 추석맞이 多드림 선물대전’은 다음달 4일까지 진행된다.
월간암(癌) 인터넷뉴스
추천 컨텐츠
    - 월간암 광고문의 -
    EMAIL: sarang@cancerline.co.kr
    HP: 010-3476-1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