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강일반
집에서 쉽게 팥물 팥차 만드는 필네이처 ‘매직 팥스틱’ 특가세일
구효정(cancerline@daum.net) 기자 입력 2020년 08월 18일 17:47분1,903 읽음
건강&뷰티 브랜드인 필네이처가 집에서도 쉽게 팥물 혹은 팥차로 만들어 먹을 수 있는 ‘매직 팥스틱’을 제공, 8월 특가세일을 진행하고 있다.

현재 SNS나 온라인에서는 팥물을 이용해 효율적인 체중관리를 하고 있다는 정보가 여럿 나오고 있는데, 옛 기록에 따르면 궁궐에서 여인들이 팥가루로 세안을 할 정도로 미용적인 면에서 인정받아왔다.

팥 중에서도 우수품종인 덩굴팥은 곡식의 왕이자 레드푸드로서 단연 으뜸가는데, 일반 팥보다 덩굴팥에는 안토시아닌을 비롯해 영양성분이 더욱 풍부하다고 알려져 있다. 이처럼 팥과 덩굴팥은 가격부터가 차이가 난다.

덩굴팥에는 핵심성분인 안토시아닌과 더불어 칼륨, 티아민, 트레오닌, 사포닌, 단백질, 철분 등이 풍부한 식품이다.

필네이처가 선사하는 ‘매직 팥스틱’은 우수품종인 덩굴팥만을 사용한 제품으로 덩굴팥을 20배로 농축한 제품이다. 제조과정에 있어서는 덩굴팥에 풍부한 영양소가 파괴되는 것을 최소화하고자 저온에서 여러 차례 우려내 추출한다. 이를 분말로 가공하기 위해 1%의 안전한 옥수수 부형제가 들어가고 그 외에 다른 첨가물이 들어가지 않는 99%의 순수 덩굴팥 추출분말이다.

필네이처 관계자는 “건강식품에 있어 품질이 가장 중요하지만, 품질과 더불어 안정성 역시 매우 중요한 요소다. 자사의 인기상품인 ‘매직 팥스틱’은 제조과정에 있어서 초미세 미크론 필터로 오염물질을 걸러냄은 물론 철저한 품질검사를 마친 제품으로 식약처 인증기관을 통해 시험한 결과 중금속과 금속성 이물질은 기준치 이하 판정, 245종의 잔류농약은 불검출 판정을 받은 안전한 제품이라 밝힌다”라고 전했다.

해당 제품은 현재 8월 기간한정 특가로 5+2+1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월간암(癌) 인터넷뉴스
추천 컨텐츠
    - 월간암 광고문의 -
    EMAIL: sarang@cancerline.co.kr
    HP: 010-3476-1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