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강일반
드디어 첫 방영 비밀의숲2, 냉동인간 윤세아 미모 유지 비결은 ‘천수애 진’?
임정예 기자 입력 2020년 08월 16일 00:00분7,473 읽음
tvN 주말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의 후속작, ‘비밀의 숲2’가 많은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으며 오늘 밤 9시 첫 방영됐다.

비밀의 숲2는 방영 전부터 ‘비밀의숲 1 복습하기’ 등 온∙오프라인에서 시청자들의 기대를 한껏 모은 기대작이다. 비밀의 숲2가 인기리에 첫 방영을 마친 가운데, 이연재역으로 화려하게 안방극장에 컴백한 윤세아의 동안 피부 비결 또한 주목 받고 있다.

2017년 방영됐던 비밀의숲 시즌 1의 모습과 변함없는 모습으로 나타난 배우 윤세아는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평소 몸매 및 피부 관리법을 가감 없이 공개하고 있다. 특히 그녀는 자신의 방부제 미모의 비결로 광고 모델로 활동 중인 마시는 저분자 콜라겐 ‘천수애 진’을 섭취한다고 밝힌 바 있다.

지난 시즌에서 날카롭고 도도한 재벌 총수의 딸이지만 남편에게만큼은 유약한 모습을 보였던 이연재(윤세아)는 시즌 2에서 남편의 죽음과 아버지, 오빠의 부재 속 한조 그룹의 새 주인으로서의 치열한 수싸움을 벌이는 카리스마 있는 지도자로 변신하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이에 그녀의 세월을 거스르는 동안 피부 비결 역시 큰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윤세아가 드라마 촬영장에서도 챙기는 모습을 보인 ㈜뉴트리(Newtree)의 마시는 저분자 콜라겐 ‘천수애 진’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국내 최초 2중 기능성을 인정받은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 3,000mg을 함유한 건강기능식품이다.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는 피부보습 및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으로부터 피부건강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이중 복합 기능성 원료다. 머리카락 1/125,000 굵기의 초미세입자로 피부 속 세포와 동일한 구조로 피부 속까지 효율적으로 침투해 콜라겐을 채워준다.
월간암(癌) 인터넷뉴스
추천 컨텐츠
    - 월간암 광고문의 -
    EMAIL: sarang@cancerline.co.kr
    HP: 010-3476-1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