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강일반
타히보 프리미엄 제품 가피타히보 라파초, 8월 할인 이벤트 실시
고동탄(bourree@kakao.com) 기자 입력 2020년 08월 08일 10:02분1,773 읽음
입추가 지났지만 이례적으로 아직까지 장마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남녀노소 누구나 변화가 심한 날씨에 따른 건강 관리에 주의할 필요가 있다. 이에 많은 사람들이 건강하게 여름을 나기 위한 방법들을 찾고 있는 추세다. 그중 건강식품을 섭취하는 것은 효과적이면서도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는 방법이라 최근 많은 건강식품들이 각종 매체로부터 소개되는 경우가 늘고 있다.

그중 가장 주목을 받고 있는 식품 중 하나로 들 수 있는 것이 타히보다. 타히보는 브라질 일부 지역에서만 자생하는 나무로, 다른 나무들과는 달리 곰팡이나 버섯이 생기지 않는데 이것을 최초로 발견한 고대 잉카제국 원주민들이 타히보 내부 수피만 채취하여 건강관리를 위해 수목차로 섭취해 온 기록이 남겨져 있다.

타히보에 대한 과학적 연구가 진행되면서, 건강 관리에 유용한 각종 성분들이 있음이 확인되었다. 따라서 남미에서만 전통적으로 건강 관리에 사용되어 오던 타히보가 미국, 유럽 등에서 크게 인기를 끌게 되었다. 우리나라에서도 방송을 통해 타히보가 소개되면서 타히보 효능에 대한 관심이 꾸준히 높아지고 있는 추세다.

하지만 타히보를 섭취하기 전 꼭 알아두어야 할 사항이 있다. 건강 관리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확인된 많은 타히보의 성분들은 대부분 휘발성이 강하다는 것이 연구 결과를 통해 확인되었다는 점을 주목할 필요가 있다. 고온에서 추출할 경우 휘발성 성질을 가진 성분들이 소실될 확률이 그만큼 높아지기 때문에 건강 관리에 도움을 받기 어려울 수 있다. 그러므로 타히보 성분들이 휘발되는 것을 막는 추출 방법이 중요하다는 게 전문가들의 견해다.

이에 대해 계속해서 오랜 연구가 진행된 결과 타히보 성분들의 추출 수율을 높이는 '저온 고압 추출' 방식을 적용하여 만들어진 제품이 있는데, 그 제품이 바로 '가피타히보 라파초' 제품이다. 또한 가피타히보 라파초는 액상 파우치 형태로 제작된 건강식품으로 남녀노소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점이 장점으로 꼽히고 있다.

이러한 타히보 프리미엄 제품 가피타히보 라파초를 판매하는 (주)휴엔바이오(대표 최인옥) 관계자는 "타히보의 좋은 성분들을 지켜내기 위한 수많은 연구가 있었다. 그러한 연구 결과 특허까지 받은 저온 고압 추출 방식을 통해 만들어진 가피타히보 라파초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라며, "건강 관리를 위해 탁월한 타히보 효능을 효율적으로 누리고자 하는 많은 분들에게 저희 가피타히보 라파초 제품이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는 뜻을 밝혔다.

현재 (주)휴엔바이오에서는 2019 한국 소비자 선호도 1위 브랜드 대상 수상과 타히보 소재의 TV 방영을 기념하여 가피타히보 라파초 제품을 최대 35%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8월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가피타히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월간암(癌) 인터넷뉴스
추천 컨텐츠
    - 월간암 광고문의 -
    EMAIL: sarang@cancerline.co.kr
    HP: 010-3476-1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