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강일반
펄세스 ‘함익병 크릴56’, 안전성 검사 모두 합격점
구효정(cancerline@daum.net) 기자 입력 2020년 08월 05일 14:45분1,155 읽음
크릴오일 소비자들은 구입하고자 하는 제품이 과연 믿을 만한 원산지에서 생산된 안전한 원료인지 꼼꼼한 확인이 필요한 시점이다.

식품의약품안전처는 지난달 크릴오일 제품 검사 발표 이후 부적합 이력 등이 있는 해외제조사 제품 총 140개를 수거해 검사한 결과 49개가 부적합 제품으로 확인됐다고 31일 밝혔다.

이 중 펄세스의 ‘함익병 크릴56’은 제조공정과 유통과정에서 모두 합격점을 받아 제품 안전성 면에서 확실한 합격점을 받았다.

일명 ‘혈관청소부’라고 불리고 있는 크릴오일은 청정해역인 남극에서 서식하고 있는 크릴새우를 원료로 상당한 절차의 공정을 거쳐 만들어지고 제품이다.

우리가 먹고 있는 크릴오일의 원료 내에는 오메가3 지방산과 항산화 성분, 단백질 분해효소 등이 함유되어 있으며 특히 인지질 성분은 체내흡수율을 높여주는데 상당한 도움을 주고 있다.

크릴오일의 핵심 성분인 인지질은 세포막을 보호하는 막의 주성분으로 주로 뇌세포에 포함되어 있으며, 세포의 생성과 유지에 필요한 영양분이다.

한편, 펄세스는 현재 인기가 좋은 ‘함익병 크릴56’ 외에 여러 가지의 건강식품을 자사몰인 펄세스몰에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월간암(癌) 인터넷뉴스
추천 컨텐츠
    - 월간암 광고문의 -
    EMAIL: sarang@cancerline.co.kr
    HP: 010-3476-1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