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강일반
네이쳐메딕 후코이단, 후코이단 제품 최초 4년 연속 몽드셀렉션 금상 수상!
구효정(cancerline@daum.net) 기자 입력 2020년 07월 23일 09:36분1,173 읽음
글로벌 브랜드 네이쳐메딕 후코이단이 2020년 몽드셀렉션에서 금상을 수상함으로써 후코이단 제품으로는 세계 최초 4년 연속 수상의 쾌거를 얻었다.

네이쳐메딕 후코이단은 2017년부터 지난해까지 그 품질의 우수성을 인정받으면서 3년 동안 몽드셀렉션을 연달아 수상해온 바 있다. 특히 면역 활성화 및 항암에 도움이 되는 점을 기반으로 암환자와 만성질환자들로부터 ‘후코이단’하면 떠오르는 브랜드로 널리 알려지게 되었고, 이를 통해 아마존 등 대형 쇼핑몰에서도 ‘베스트셀러 후코이단’의 자리를 잡아가고 있다.

네이쳐메딕은 복합 후코이단 브랜드로는 유일하게 고순도의 호주산 유기농 미역귀와 유기농 인증을 얻은 후쿠스, 대표적인 면연력 성분인 AHCC가 혼합된 제품으로 잘 알려져 왔다. 여기에 이번 4년 연속 몽드셀렉션 수상으로 그 품질을 세계무대에서 다시 한 번 확인받게 되었다.

몽드셀렉션은 벨기에에서 브뤼셀에 있는 국제 품질 평가기관으로, 1961년 설립된 이래로 매년 80여개국, 3,000여 제품이 출품되어 영양학자, 화학 전문가, 세계 유수의 대학교수들로 구성된 전문가 그룹으로부터 다양한 테스트 및 시험 복용을 거쳐 가장 우수한 제품 순서에 따라 금상, 은상, 동상을 수여하고 있다. 이 선정 과정은 미국 식품의약처(FDA), 유럽연합(EU)의 기준 및 규정 등을 엄격하게 준수하여 이뤄지기 때문에 그 상의 권위를 인정받고 있다.

특히, 최근 코로나 팬데믹으로 인한 세계적 위기 속에서 이번 금상을 수상함으로써 단순한 건강식품을 넘어 면역력과 관련한 제품의 하나로써 더 큰 주목을 얻게 되면서 그 의미가 커지게 됐다.

네이쳐메딕은 기존의 후코이단 AHCC 복합 제품 이외에도 ‘후코이단 3플러스’라는 신제품을 통해 새로운 이목을 끌고 있다. 이 제품은 기존 두 가지 후코이단에 여성암 및 항산화 작용에 도움을 주는 후쿠스 추출 후코이단이 혼합된 복합 후코이단이다. 캡슐제품에는 40그램, 액상 제품에는 110그램으로 순수 후코이단이 다량 함유된 제품으로써 중증 치료 이후의 면역력 관리, 여성 건강, 가족 면역력 강화 등 다양한 방면에서 관심을 받고 있다.

네이쳐메딕 관계자는 "세계 최초 4년 연속 명품 후코이단이라는 자격을 얻게 된 만큼 그 무게감을 충분히 고려하고, 이러한 가치에 걸맞은 노력으로 최고의 이름을 이어갈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월간암(癌) 인터넷뉴스
추천 컨텐츠
    - 월간암 광고문의 -
    EMAIL: sarang@cancerline.co.kr
    HP: 010-3476-1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