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강일반
에버비키니, 피쉬콜라겐과 석류농축액이 함유된 ‘몽모랑시 타트체리 앰플’ 출시
고동탄(bourree@kakao.com) 기자 입력 2020년 07월 22일 10:52분1,532 읽음
콜레로뺄래, 빠질라카노, 뺄래시리즈 등으로 소비자들의 무한신뢰를 받고 있는 '에버비키니'에서 '몽모랑시 타트체리 앰플'을 새롭게 출시했다.

몸매관리, 체중관리를 하다보면 의례적으로 식사량을 급격히 줄이고, 보이는 숫자에 치중한다. 하지만 자칫 잘못하면 평소에 유지하던 건강한 생활리듬과 신체밸런스를 놓치기 십상이다. 그렇다고 바쁜 일상 속에서 여러 가지 영양보충제를 챙겨먹을 시간도 없을 것이고 개개인의 선호도에 따른 영양보충제를 일일이 고르기도 참 어려운 일일 것이다.

‘몽모랑시 타트체리 콜라겐 앰플’은 기존의 콜라겐 단일 보충제품보다 더 꽉 찬 타트체리 속의 풍부한 천연 비타민 12종과 미네랄 7종을 섭취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1,000~2,000Da의저분자 피쉬콜라겐과 석류농축액, L-트립토판, 캐모마일추출물, 감태추출물 등이 함께 들어있기 때문에 항산화, 항염부터 이너뷰티까지 골고루 챙길 수 있는 일상 속 데일리 필수템에 속하는 셈이다.

2020년 대한민국 퍼스트 브랜드대상을 받은 에버비키니는 “이번 ‘몽모랑시 타트체리 콜라겐 앰플’은 소비자들이 체중조절, 몸매관리를 하면서도 건강함, 활기참, 탄력적인 생활리듬을 잃지 않길 바라는 마음에서 제품을 개발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한편, 최근 출시된 한방에뺄래, 지평책, 더자몽나린진콜라겐은 이미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기 시작해 인기를 끌고 있으며,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후기가 늘고 있다. ‘몽모랑시 타트체리 콜라겐 앰플’과 함께 에버비키니의 핫한 신상정보는 온라인 자사몰과 공식판매처를 통해 상세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월간암(癌) 인터넷뉴스
추천 컨텐츠
    - 월간암 광고문의 -
    EMAIL: sarang@cancerline.co.kr
    HP: 010-3476-1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