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강일반
인테로, 프리바이오틱스 장내 유익균 강화를 위한 유산균의 먹이
구효정(cancerline@daum.net) 기자 입력 2020년 07월 02일 11:35분2,065 읽음
우리는 체내 유해균을 억제하고 유익균은 증식시키기 위하여 흔히 유산균이라고 부르는 프로바이오틱스를 섭취하고 있다.

유산균은 장내 환경을 개선해주는 역할을 함과 동시에 원활한 배변 활동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익히 알려져 있는데, 장은 우리의 배변 활동에만 영향을 미치는 것이 아니라 면역력과도 직결되는 중요한 장기이기 때문에 요즘같이 개인 면역력 강화가 화두 되는 시기상 유산균을 향한 사람들의 관심이 뜨겁다. 장내 유익균을 강화하는 좋은 방법으로는 유산균만 섭취하기보다는 식이섬유가 풍부한 음식을 함께 먹어주는 것이 좋다.

하지만 바쁜 현대인들의 경우에는 음식을 통한 충분한 식이섬유 섭취가 쉽지 않은 것이 현실이다. 이런 경우 유산균의 먹이 역할을 하여 유산균이 더욱 증식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프리바이오틱스 제품을 섭취해주는 방법도 있다.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인테로에서도 장 건강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하여, 작년 가을 선보인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에 이어 프리바이오틱스 밸런스 제품을 추가로 런칭하였다.

프락토올리고당이라고 불리는 F.O.S가 무려 4,000mg 함유된 인테로 프리바이오틱스는 면역 기능에 필수적인 아연과 항산화 성분 셀렌까지 포함하고 있는 스틱형 분말 제품이다. 물 없이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는 장점과 호불호 없는 고소한 곡물 맛 그리고 가성비 좋은 저렴한 가격 등을 바탕으로 출시 이후 상당한 인기를 끌고 있다.

인테로 프리바이오틱스와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관련 2종 제품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인테로 홈페이지 및 스마트스토어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월간암(癌) 인터넷뉴스
추천 컨텐츠
    - 월간암 광고문의 -
    EMAIL: sarang@cancerline.co.kr
    HP: 010-3476-1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