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강일반
뉴트라팜텍, 갱년기 유산균 ‘레이디 플랜’ 출시
고동탄(bourree@kakao.com) 기자 입력 2020년 06월 27일 13:00분2,059 읽음
뉴트라팜텍이 중년 여성을 위한 갱년기 유산균 ‘레이디 플랜’을 출시했다. 레이디 플랜은 YT1(락토바실러스 애시도필러스) 기반의 제품으로 갱년기 여성 건강과 장 건강을 한 번에 잡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최근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YT1 유산균과 갱년기 여성을 위한 맞춤형 부원료 12가지를 함께 담아 낸 레이디 플랜은 1일 1회 간편하게 섭취 가능하고, 프리미엄 식물성 캡슐로 속이 편안한 것이 장점이다. 특히 제조 과정에서 불필요한 첨가물을 포함하지 않은 높은 기술력을 바탕으로 생산된다.

레이디 플랜은 다른 YT1 유산균 제품과 다르게 여성에게 좋은 12가지의 부원료를 함께 포함해 효과를 높였다. 국내 대학병원 인체적용 시험을 통해 YT1 유산균이 갱년기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효과를 확인한 바 있다. 아울러, 레이디 플랜은 에스트로겐을 직접 섭취하는 것이 아니라, 몸 속 에스트로겐이 잘 활동할 수 있도록 돕기 때문에 호르몬에 민감한 분도 섭취가 가능한 장점이 있다.

레이디플랜은 3단계 유산균 액티브 케어 시스템을 도입해 생 유산균을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설계하였다. 특허 받은 3중 코팅에 쉴드 코팅을 바탕으로 YT1 유산균이 장까지 도달할 수 있도록 돕고, 온습도를 차단하는 안심 용기에 포장하여 실온 보관도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제조부터 유통까지 전 과정 콜드 체인 시스템을 제공한다.

레이디 플랜은 6월 28일 일요일 오전 9시에 공영쇼핑을 통해 런칭 기념 6개월 특별 구성으로 판매가 진행된다. 그 외에 온라인종합몰, 소셜커머스, 오픈마켓 등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레이디 플랜 담당자는 “갱년기 전후로 여성의 신체적, 정신적 변화가 매우 큰데,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긍정적으로 슬기롭게 갱년기를 극복하고자 하는 마음”이라며, “갱년기 증상 개선으로 제 2의 인생을 시작하는데 레이디 플랜이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월간암(癌) 인터넷뉴스
추천 컨텐츠
    - 월간암 광고문의 -
    EMAIL: sarang@cancerline.co.kr
    HP: 010-3476-1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