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강일반
포뉴 맥스크릴오일, 인지질과 아스타잔틴 높은 함량 눈길
고동탄(bourree@kakao.com) 기자 입력 2020년 05월 15일 22:01분2,314 읽음
최근 각종 건강매체에서 크릴오일 효과에 대해 소개하며 많은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크릴새우는 플랑크톤의 일종으로 오메가3, 아미노산 16종, 비타민 6종 등과 함께 인지질과 아스타잔틴 등의 다양한 영양소를 지니고 있어 새로운 해양자원으로 자리 잡고 있는 추세이다.

크릴오일 성분 중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인지질과 아스타잔틴이다. 시중의 크릴오일 추천 제품들은 인지질 함량을 강조하고 있지만 아스타잔틴도 함께 살펴보는 것이 좋다. 함량과 원료를 꼼꼼히 확인하는 것이 이에 도움이 된다.

크릴오일 제품들이 다양하게 출시되면서 전문가들은 소비자들에게 올바른 복용법을 숙지하도록 권하고 있다. 오일제품은 산패 시 유독물질로 변한다.

이에 산패작용을 방지한 제품으로 포뉴의 “맥스크릴오일”이 주목받고 있다. 해당 제품은 남극 크릴새우를 포획 후 선상가공하여 2차 필터를 통해 산패의 위험을 최소화했다. 또한 인지질58%, 아스타잔틴 1,087ug의 고함량 제품으로 항산화 기능이 있는 아스타잔틴의 함량이 높아 산패방지에 유리하다.

또한 화학성분과 중국산 원료를 사용하지 않으며 미국 보건부 인증 업체에서 제조되어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 주목 받고 있다.
월간암(癌) 인터넷뉴스
추천 컨텐츠
    - 월간암 광고문의 -
    EMAIL: sarang@cancerline.co.kr
    HP: 010-3476-1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