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강일반
자연지애, 초저분자500달톤 '퀸즈 석류콜라겐젤리' 출시
고동탄(bourree@kakao.com) 기자 입력 2020년 03월 27일 15:54분2,220 읽음
건강식품 브랜드 자연지애가 스페인산 석류를 담은 '퀸즈 석류콜라겐젤리'를 선보이며 출시기념 10%할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석류는 예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은 과일이다. 절세미인이라 불리는 클레오파트라와 양귀비도 즐겨먹었다고 알려져 있으며 고대 이집트에서는 피라미드의 벽화에도 석류를 새겼을만큼 귀한 열매로 여겼다고 전해진다. 최근에는 각종 매체를 통해 석류의 다양한 영양성분이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것이 알려지며 많은 사람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자연지애가 선보이는 퀸즈 석류콜라겐젤리는 서유럽 최대 석류 생산지라고 알려진 스페인산 석류만을 사용하였으며, 1포 기준 석류 농축액이 93.2% 함유된 것이 특징이다. 또한 500DA(달톤, 분자물질의 단위)이하의 분자량을 가진 초저분자 피쉬콜라겐이 함유되어 체내 빠르게 흡수될 수 있도록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입장이다.

자연지애 관계자는 "해당 제품은 타르색소의 일종인 아조루빈이 없는 믿을 수 있는 스페인산 석류만 사용하였으며, 정제수, 감미료, 착색료 등 첨가물을 넣지 않아 안심하고 섭취하실 수 있다. 또한 부원료로 엘라스틴과 히알루론산을 투입해 피부 시너지를 높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스틱젤리 형태로 간편하게 섭취가 가능하니 많은 분들이 접해보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월간암(癌) 인터넷뉴스
추천 컨텐츠
    - 월간암 광고문의 -
    EMAIL: sarang@cancerline.co.kr
    HP: 010-3476-1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