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강일반
온열의료기 ‘리치웨이 바이오매트’ 정품여부 확인해야
임정예 기자 입력 2020년 03월 27일 10:44분1,612 읽음
온열요법의 중요성이 강조되며 체온관리를 돕는 온열의료기에 대한 관심이 높다. 온열의료기 업계에 따르면 체온관리가 중요한 환자들, 몸이 불편한 이들, 컨디션이 좋지 않은 이들 뿐 아니라 건강을 생각하는 어르신들, 몸을 따뜻하게 해주어야 하는 여성들 등 남녀노소 날씨에 상관없이 온열의료기를 찾는 이들이 꾸준하다. 또한 전문 암요양병원, 암자연치유병원 등에서도 환우들의 체온관리를 위해 이러한 온열제품이 활용되고 있다.

이러한 온열요법 열풍이 부는 가운데, 온열의료기 ‘리치웨이 바이오매트’가 제품의 브랜드, 신뢰성, 안전성을 기반으로 온열의료기 고급화 시장을 이끌며 많은 이들로부터 관심을 받고 있다. 그러나 소비자들이 한 가지 유의할 사항으로서, 제품 리치웨이 바이오매트의 유사품에 주의할 필요가 있다.

리치웨이 바이오매트 한국총판 엘가닉 관계자는 ‘제품의 유사품들이 있을 수 있어 소비자들이 혼란을 느낄 수 있다. 리치웨이 바이오매트 구입시 소비자들은 이 제품이 정품인지 여부를 꼭 확인할 필요가 있다. 정품여부는 ’한국총판 엘가닉‘에서 확인 가능하다. 소비자들이 제품을 선택할 때 반드시 이 사항을 꼼꼼히 확인해 발생할 수도 있는 피해를 미리 방지하기 바란다.’고 언급했다.
월간암(癌) 인터넷뉴스
추천 컨텐츠
    - 월간암 광고문의 -
    EMAIL: sarang@cancerline.co.kr
    HP: 010-3476-1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