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강일반
청정 제주산만을 담은 필네이처 새싹보리분말, 이벤트 실시
구효정(cancerline@daum.net) 기자 입력 2020년 03월 26일 17:22분3,242 읽음
건강&뷰티 브랜드 필네이처가 청정 제주산 보리새싹만을 담은 새싹보리분말을 선보이며, 해피필데이 기념 3+1+1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필네이처 관계자는 “최근 면역력과 관련하여 다양한 정보들이 쏟아지고 있는데, 무엇보다 잘 자고 잘 먹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본다”면서, “여기서 잘 먹는 것은 균형 잡힌 식사를 하는 것을 말한다. 한쪽으로 치우쳐진 식단은 분명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고 말했다.

아울러 “평소 식단에서 얻을 수 없는 영양소를 건강식품으로 보충할 수 있는데, 청정 제주도에서 바르게 자란 보리새싹을 엄선해 제조한 새싹보리분말로 부족한 영양소를 보충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 본다”라고 덧붙여 설명했다.

필네이처가 선보이는 새싹보리분말은 보리의 어린새싹을 100%사용한 제품으로 이외에 기타첨가물은 들어가지 않는 것이 확인되었다. 또한 식약처 공인기관으로부터 금속성 이물질은 기준치 이하판정, 320종 잔류농약은 불검출 판정받은 것이 확인되어 안전성까지 확보했다.

한편, 보리새싹에는 폴리코사놀과 각종 식이섬유, 철분, 칼슘, 비타민 등 영양소가 풍부하며, 다 자란 보리보다 영양이 풍부하다고 알려져 있다.

필네이처의 새싹보리분말 먹는법은 미온수에 우려 음용하는 것이 좋다. 너무 뜨거운 물에 탈 경우 새싹보리분말 내에 담긴 영양소가 파괴될 우려가 있기 때문이다.

식이요법에 도움이 될 수 있는 필네이처의 새싹보리분말은 현재 3개 구매 시 1개를 무료 증정하며, 더불어 리얼유황온천솝을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월간암(癌) 인터넷뉴스
추천 컨텐츠
    - 월간암 광고문의 -
    EMAIL: sarang@cancerline.co.kr
    HP: 010-3476-1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