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강일반
간편하게 팥물 만들기…필네이처 ‘매직팥스틱’, 고운 팥가루로 이루어져
임정예 기자 입력 2020년 03월 11일 17:50분1,829 읽음
추운 겨울이 지나고 어느덧 봄이 찾아왔다. 계절이 바뀔 때나 해가 바뀔 때, 누구나 한 번쯤 생각하는 것이 바로 체중 조절이다. 체중 조절은 건강을 위해서도 중요하다. 적정 체중을 유지하면서 체지방을 조절하는 것이 좋다.

그렇다고 해서 굶는 방법은 옳지 않다. 우리 몸은 활동에 있어 에너지를 사용하지만, 단순히 굶는 것은 몸이 위기의식을 느끼고 에너지를 축적하려는 성질을 띄게 된다. 따라서 규칙적인 식습관과 생활습관이 매우 중요하며, 무리한 운동보다는 계획적인 운동을 병행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만일 식사량을 줄이기가 어렵다면 시중에 나와 있는 식품 중 팥가루를 이용해보는 것도 좋다. 이에 건강&뷰티 브랜드 필네이처는 팥에 담긴 풍부한 영양소는 물론 포만감까지 줄 수 있는 ‘매직팥스틱’을 선보이고 있다.

99%의 순수 팥추출분말로 이루어진 필네이처의 ‘매직팥스틱’은 팥 중에서도 품질이 가장 좋다고 알려진 덩굴 팥만을 엄선했으며, 저온에서 추출하여 팥에 담긴 영양소와 맛을 최대한 살려냈다. 또한 옥수수로 만든 부형제 외에는 기타 첨가물이 들어가지 않는다.

안전성을 위해 저온살균 및 초미세필터로 오염물질을 걸러냈고 이는 식약처 인증기관을 통해 245종의 잔류농약 불검출, 쇳가루 및 중금속은 기준치 이하 판정을 받아 믿고 먹을 수 있다.

필네이처 관계자는 “덩굴 팥은 일반 팥에 비해 크기가 작고 색이 짙다. 줄기가 덩굴처럼 자란다고 하여 덩굴팥이라 불리는데, 일반 팥에 비해 안토시아닌 등 팥에 담긴 핵심 영양소가 일반 팥보다 많다. 때문에 같은 무게로 보았을 때, 가격이 비싼 품종의 팥이다”면서, “소비자에게 좋은 제품을 선사하고자 원료비용이 다소 비싸더라도 덩굴팥만을 고집하고 있다. 봄철 체중조절을 위한 계획을 세우고 있다면 ‘매직팥스틱’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필네이처의 ‘매직팥스틱’은 3+1, 5+2+1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자세한 사항은 공식 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월간암(癌) 인터넷뉴스
추천 컨텐츠
    - 월간암 광고문의 -
    EMAIL: sarang@cancerline.co.kr
    HP: 010-3476-1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