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강일반
면역력에 좋은 음식 발효홍삼, 컴파운드케이 스터드칸 할인 이벤트 진행
임정예 기자 입력 2020년 03월 11일 14:54분1,325 읽음
지금은 면역력이 중요한 시기이다. 환절기는 일교차가 크기 때문에 특히 면역력이 약해지는 시기이기도 하지만 현재 전국이 코로나19로 인해 면역력에 좋은 음식에 관한 관심이 많은 상황이다.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면역력에 좋은 음식은 홍삼으로 알려져 있다. 홍삼이 지니고 있는 인삼사포닌은 면역력 증진뿐만 아니라 피로회복, 혈액순환, 항산화, 기억력개선과 같은 다양한 기능성일 인정받아 건강기능식품으로 꾸준히 판매가 되고 있다.

2010년에 보도 된 식품의약품안전처의 보도자료에 따르면 한국인 25%는 장내 미생물의 부재나 비활성화로 인해 인삼사포닌을 흡수할 수 없다고 한다. 즉 한국인 4명 중 1명은 홍삼을 먹더라도 홍삼이 지니고 있는 다양한 약리효과를 전혀 느낄 수가 없다는 것이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은 ‘컴파운드케이’ 라고 하는 인삼사포닌의 최종대사물질이 함유된 건강기능식품을 섭취하는 방법이 있다. 인삼사포닌은 장내 미생물을 통해 변환이 되어 우리 세포 속으로 흡수가 되는데 이때 마지막 단계에 있는 물질이 바로 컴파운드케이라는 것이다. 이 컴파운드케이는 남녀노소 누구나 흡수가 가능한 형태로 변환이 되어 장내 미생물과 상관없이 위에서부터 바로 흡수가 되기 때문에 흡수 시간이 짧고 흡수율이 높다는 장점이 있다.

누구나 흡수가 가능한 만큼 장내 미생물의 부재로 인해 흡수가 안 되었던 사람도 컴파운드케이가 함유된 제품을 섭취하게 되면 면역력강화 뿐만 아니라 홍삼이 지닌 다양한 약리 효과를 누릴 수가 있게 된다.

최근 닥터웰라이프에서 판매중인 스터드칸 플러스 제품에 대한 인기가 상당하다. 업체 관계자에 따르면 “스터드칸 플러스는 컴파운드케이 함량 15mg로 고함량 제품에 속하며 함량 대비 가장 가격이 저렴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며, 또한 “현재 할인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2세트 이상 구매 시 추가 할인이 적용이 적용되어 6세트 구매 시 최대 50% 할인이 가능하여 많은 소비자들이 좀 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함량 컴파운드케이 제품을 접할 수 있는 기회를 드리고 있다.” 고 전했다.
월간암(癌) 인터넷뉴스
추천 컨텐츠
    - 월간암 광고문의 -
    EMAIL: sarang@cancerline.co.kr
    HP: 010-3476-1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