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강일반
설날 이후 우리 아이 키 성장 관리 관심 늘어, 아이커 인기
구효정(cancerline@daum.net) 기자 입력 2020년 01월 30일 11:08분1,797 읽음
종근당건강 어린이 키성장 건강기능식품 아이커 관계자는 “최근 명절 이후로 아이커 관련 문의가 급증했다”고 전했다. 부모라면 누구나 자녀의 키성장에 대해 많은 관심을 가질 수밖에 없지만 유독 설날과 같은 명절 이후에 관심이 더 늘어나는 것으로 보인다. 매 년 비슷한 시기에 만나는 친척의 아이들과 자연스럽게 키를 비교해 보며 상대적으로 키가 덜 자란 자녀를 둔 부모들의 관심이 증가하기 때문이다.

자녀의 키가 결정되기까지 아이 스스로의 키성장 능력은 물론이고 후천적인 노력도 중요한 것으로 알려지면서, 성장기 아이를 둔 부모들은 예상된 키보다 더 클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아이커에는 식약처에서 인정한 키성장 기능성 원료인 황기추출물 등 복합물(HT042)가 포함되어 있으며, 작년 리뉴얼 과정을 거치며 칼슘과 비타민D, 아연 등과 같은 성분들이 추가되어 영양균형 관리 및 정상적인 면역기능 관리에도 도움을 주게 되었다. 평소 편식을 하는 아이들도 스스로 챙겨먹을 수 있도록 아이들 입맛에 맞춘 딸기맛 역시 아이커의 큰 장점 중 하나이다. 이와 같이 끊임없는 노력으로 지속적인 발전을 이룬 아이커는 지난해 농식품부장관상 수상이라는 결과를 낳았다. 이후로 부모들 사이에서도 꾸준한 입소문을 통해 국민 키성장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자리잡게 되었다.

종근당건강 아이커 관계자는 “설날과 같이 명절이 끝난 직후에는 본격적인 키성장 관리에 들어가고자 더욱 많은 문의를 받게 된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커는 당사 홈페이지를 통해 1:1 전담 건강플래너를 통한 전문적인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해당 제품 관련 문의 및 어린이 키성장 관리와 건강상태 관리 서비스도 함께 제공받을 수 있으며 해당 내용은 아이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월간암(癌) 인터넷뉴스
추천 컨텐츠
    - 월간암 광고문의 -
    EMAIL: sarang@cancerline.co.kr
    HP: 010-3476-1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