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강일반
대상웰라이프, 간편하게 섭취하는 '마이밀 마시는 뉴프로틴' 선보여
임정예 기자 입력 2020년 01월 29일 09:11분1,844 읽음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대상웰라이프는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단백질음료 '마이밀 마시는 뉴프로틴'이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고 밝혔다.

'마이밀 마시는 뉴프로틴'은 하루 2팩으로 단백질 18g과 필수아미노산 BCAA 2000mg 섭취가 가능하다.

근육의 구성성분일 뿐 아니라 활력을 위한 에너지를 생성하고 항체, 호르몬, 효소를 구성하는 역할을 하는 단백질은 우리 몸에서 일정량 사용된 후 남은 단백질이 저장되지 않고 모두 분해돼 적당량을 매일 섭취해주는 게 좋다.

또 단백질은 종류에 따라 필수 아미노산 종류가 달라 동·식물성 단백질을 균형 있게 섭취하는 것이 중요하다. 동물성 단백질은 근육 증가를, 식물성 단백질은 근감소를 방지해준다. 균형 잡힌 단백집 섭취는 우리 몸에 필요한 필수 아미노산을 공급해준다.

서장훈을 광고모델로 하여 “서장훈 단백질”로도 인기를 얻고 있는 '마이밀 마시는 뉴프로틴'은 5:5의 비율로 식물성 단백질과 동물성 단백질이 함유되어 균형 있는 단백질 섭취가 가능하다. 또 보리, 현미, 귀리, 호두, 잣 등 8가지 곡물과 견과류를 함유해 고소한 맛뿐만 아니라 영양성분을 동시에 챙길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마이밀 마시는 뉴프로틴은 현재 대상웰라이프 공식쇼핑몰에서 22% 할인된 가격에 만나보실 수 있다.”고 전했다.
월간암(癌) 인터넷뉴스
추천 컨텐츠
    - 월간암 광고문의 -
    EMAIL: sarang@cancerline.co.kr
    HP: 010-3476-1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