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강일반
자연지애, 추석맞이 '닥터 프로프리움' 46% 할인행사 진행
구효정(cancerline@daum.net) 기자 입력 2019년 09월 06일 00:02분1,284 읽음
민족 대명절인 추석을 맞아 비용 대비 만족도가 높은 건강식품으로 명절 선물을 하려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그 중 성별과 나이 상관없이 섭취할 수 있는 프로-프리바이오틱스 제품이 건강을 생각하는 소비자들의 눈길을 끈다.

프로바이오틱스는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살아있는 균으로 대체로 유산균을 뜻한다. 또한 장 속의 나쁜 유해균을 억제하는 성분의 먹이가 되는 것을 프리바이오틱스라고 한다.

한편, 건강식품 브랜드 자연지애는 프로-프리바이오틱스가 함유된 '닥터 프로프리움' 제품을 추석을 맞아 46%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제품은 모유유래 유산균을 포함한 17종의 유산균에 더해 3가지 기능성 원료인 프로바이오틱스, 프리바이오틱스의 일종인 프락토올리고당, 아연까지 한 포에 담은 건강기능식품이다. 또한,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스가 모두 함유된 신바이오틱스 제품이며 생존율을 높인 제조공법을 사용하여 1포당 50억 마리의 생유산균을 투입, 유통기한까지 생유산균 1억마리를 보장한다.

자연지애 관계자는 "닥터프로프리움은 매 생산, 입고 단위별로 국가 공인기관에서 검사성적서를 확인하는 자연지애 이중 안심 시스템을 통해 품질의 안전성을 높인 제품이다"면서, "현재 46%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추석 맞춤 쇼핑백, 선물박스, 용돈봉투까지 증정하여 추석선물세트로 추천한다"라고 덧붙였다.
월간암(癌) 인터넷뉴스
추천 컨텐츠
    - 월간암 광고문의 -
    EMAIL: sarang@cancerline.co.kr
    HP: 010-3476-1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