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강일반
위암환자 병문안 선물, 헤어관리 돕는 ‘후코이단 버블샴푸’ 눈길
임정예 기자 입력 2019년 09월 04일 17:40분2,136 읽음
암환자의 경우 항암 방사선치료 중 피부염, 탈모 등의 증상을 겪으며 외모변화로 인해 상당한 스트레스를 겪는 경우가 많아 암 투병 과정에서 피부, 헤어, 구강 등을 종합적으로 관리하는 암환자 통합 케어의 중요성이 나날이 커지고 있으며 최근 여러 병원들에서도 암환자 통합 케어에 관심을 갖고 있다.

이런 상황에서 암환자 통합 케어의 일환으로 암환자에게 알맞은 샴푸로 두피와 모발을 잘 관리해주는 것이 하나의 좋은 방법으로 알려져 있으며 암환자 가족 및 주변 지인들이 암환자 병문안선물로 암환자 헤어관리를 돕는 이러한 제품에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이런 가운데 시중에는 한 후코이단 스킨케어 전문회사에서 후코이단이라는 좋은 성분을 함유한 암환자에게 알맞은 샴푸 ‘후코이단 버블샴푸’를 판매해 환우들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후코이단 버블샴푸’는 보다 건강과 안전을 고려한 제품이자 포밍워시타입으로 부드러운 거품타입의 샴푸다. 안전한 자연유래 성분들이 모발에 보습감을 부여하고 두피가 건강해지도록 돕는다. 또한 비눗방울 놀이를 했을 때 버블이 되는 데는 실제 아주 적은 양만 필요하듯이 이 제품은 버블로 나오기 때문에 제품을 보다 절약해서 사용가능하다.

특히 이 샴푸가 함유한 후코이단이란 성분에 주목할 필요가 있는데 미역이나 다시마와 같은 해조류에서 추출되는 귀한 성분인 후코이단은 국내외 논문을 통해서 미용 관련 효능과 유용성이 널리 알려졌으며 높은 안전성과 재생력, 항산화효과를 인정받아 전세계적으로 고가의 화장품 원료로 활용되고 있다. 또 후코이단이 지니고 있는 중금속 흡착과 피부자극 완화 특성 등을 감안해 화장품 소재로서 후코이단의 잠재력 또한 상당하다고 보는 이들이 있다.

또한 후코이단이 탈모방지 및 발모작용을 한다는 연구결과도 있는 만큼 암환자 뿐 아니라 암환자 병문안선물을 알아보고 있는 주변 가족, 지인이라면 ‘후코이단 버블샴푸’에 한번 관심을 가져볼 만하다. 또 암환자 뿐 아니라 일반인들도 이러한 후코이단의 매력을 한번 느껴본다면 더욱 좋을 것이다.
월간암(癌) 인터넷뉴스
추천 컨텐츠
    - 월간암 광고문의 -
    EMAIL: sarang@cancerline.co.kr
    HP: 010-3476-1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