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강일반
차가버섯 후코이단 전문 기업 고려인삼공사, 2019 추석 감사제 진행
고동탄(bourree@kakao.com) 기자 입력 2019년 09월 04일 12:20분1,132 읽음
보완 대체 건강식품 전문 기업 고려인삼공사가 민족 대 명절 추석을 맞아 더욱더 풍요로운 명절을 준비할 수 있는 '2019 추석 감사제'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고려인삼공사의 '2019 추석 감사제'는 고려인삼공사의 주력 상품인 차가버섯과 후코이단은 물론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현대인의 필수 섭취 건강기능식품 핵산 영양제까지 포함되어있다. 이번 추석 감사제의 라인업은 마치 풍성하게 차려진 명절 밥상을 보는 듯 푸짐한 혜택과 다양한 할인 상품들로 구성되었다.

혹한의 추위를 이겨내며 자작나무의 영양분으로 가득 찬 러시아 1등급 차가버섯으로 만든 '베료즈카 골드 스틱'과 전남 완도 청정해역에서 채취한 미역귀와 다시마에서 추출한 후코이단 추출물로 만든 '푸코다-100'을 시작으로 베료즈카 스페셜, 차후-100등 차가버섯과 후코이단 외 다른 상품들을 실속 가격과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그 외에도 가족, 가까운 지인들의 건강관리를 위해 선물하기 좋은 효소홍삼과 프리미엄 제품을 할인 패키지로 구성한 힐링 세트, 그리고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러시아 자연산 연어정소에서 추출한 핵산 원료로 만든 '핵산 영양제'까지 모든 제품을 추석 감사제 기간 동안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고려인삼공사 관계자는 "이번 추석 감사제는 오랜만에 만나게 될 가족들을 생각하며 추석선물을 준비하는 고객의 마음을 생각하며 기획하였다."라며 "유독 무더웠던 여름을 지나 선선한 바람이 불기 시작하는 이 시기에 가족들의 건강을 든든하게 지켜줄 선물이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이번 '2019 추석 감사제'의 자세한 내용은 고려인삼공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월간암(癌) 인터넷뉴스
추천 컨텐츠
    - 월간암 광고문의 -
    EMAIL: sarang@cancerline.co.kr
    HP: 010-3476-1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