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강일반
자연지애 여성갱년기영양제 '페미케어', 추석맞이 이벤트 진행
구효정(cancerline@daum.net) 기자 입력 2019년 09월 03일 18:00분2,318 읽음
여성갱년기증상에 석류가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것이 알려지면서 민족 대명절인 추석을 맞아 석류를 원료로 사용한 건강식품을 명절 선물로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

여성의 과일이라고 불리는 석류는 껍질에 타닌, 종자에는 갱년기 장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천연 식물성 에스트로겐이 들어 있으며 당질, 시트르산, 수용성 비타민 등을 영양성분으로 가지고 있는 식품이다. 하지만 석류는 섭취할 수 있는 부분이 20%에 불과해 원과보다 석류추출물로 섭취하는 것이 효율적이다.

한편, 건강식품 브랜드인 자연지애에서 석류추출물을 원료로 사용한 여성갱년기영양제 '페미케어'를 추석을 맞아 1+1으로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제품은 석류추출물에 더해 기억력 개선과 혈행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은행잎추출물, 뼈의 형성과 유지에 필요하며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비타민D 등 3가지 기능성원료로 제조된 건강기능식품이다. 또한 KI, MENQOL, MRS 지수 평가에서 안면홍조, 발한의 정도에 대해서도 객관적, 생화학적 수치 개선 확인을 받은 것으로 확인되었다.

자연지애 관계자는 "추석맞이 '페미케어' 이벤트는 9월 15일 까지 진행되며 1+1 이벤트뿐만 아니라 추석 맞춤 쇼핑백과 용돈봉투까지 증정하여 추석선물세트로 추천한다"라고 전했다.
월간암(癌) 인터넷뉴스
추천 컨텐츠
    - 월간암 광고문의 -
    EMAIL: sarang@cancerline.co.kr
    HP: 010-3476-1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