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강일반
금속성 이물 및 대장균으로부터 안전한 자연지애 '새싹보리분말', 이벤트 실시
구효정(cancerline@daum.net) 기자 입력 2019년 08월 29일 00:01분1,898 읽음
금속성 이물 및 대장균으로부터 안전한 자연지애의 '새싹보리분말'이 론칭기념으로 3+1, 5+2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론칭기념 이벤트는 3통 구매 시 1통, 5통 구매 시 2통을 무료로 증정하는 내용이다.

이벤트를 진행하는 '새싹보리분말' 제품에 대하여 관계자는 "이 제품은 자연지애 자체 검사 시스템인 이중안심시스템을 통해 한 번 더 검사를 진행하여 더욱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이중 저온살균 공정을 거쳐 색변화 없이 그대로 섭씨 60도 이하의 건조과정을 거쳤으며 비타민, 무기질 및 아미노산이 그대로 보존될 수 있도록 저온 분쇄 공법을 사용했다"라고 전했다.

또한, "18개월 동안 82개국의 보리순 샘플을 테스트하고, 식약처 공인기관에 직접 시험을 의뢰해 찾은 안전한 제품"이라고 강조했다.

'새싹보리분말' 먹는법은 음료수에 함게 섞어먹는 것을 추천한다. 원료가 되는 보리순 분말이 열에 약한 성분이 많아 가급적 차가운 물과 요구르트, 우유, 주스 등에 섞어 섭취하는 것이 좋다.
월간암(癌) 인터넷뉴스
추천 컨텐츠
    - 월간암 광고문의 -
    EMAIL: sarang@cancerline.co.kr
    HP: 010-3476-1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