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강일반
손쉽게 팥물·팥차 만드는 필네이처 ‘매직 팥스틱’, 고급 덩굴팥만을 사용
고동탄(bourree@kakao.com) 기자 입력 2019년 08월 28일 17:27분1,717 읽음
최근 SNS나 블로그 등 온라인에서 팥차, 팥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팥물은 팥을 삶아 짜서 체에 거른 물을 말하는데, 팥죽을 쑤거나 팥물밥을 짓는데 쓰인다. 팥차는 팥물과 다른 바 없으며, 팥물을 차처럼 음용하는 것.

팥물, 팥차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온라인은 물론 시중에는 팥을 이용한 여러 제품이 속속 등장하고 있는 것도 사실이다. 이는 팥물을 만드는 것 자체가 상당히 까다롭기 때문에 팥물을 보다 쉽게 만들 수 있는 제품을 구매하고자 하는 것으로 보인다.

이에 건강&뷰티 브랜드 필네이처에서는 손쉽게 팥물을 만들 수 있는 ‘매직 팥스틱’을 선보이고 있다.

해당 제품은 팥 중에서도 고급 품종에 속하는 덩굴팥만을 엄선해 사용한 제품으로 저온으로 추출, 살균하여 덩굴팥 본연의 맛과 영양소는 최대한 담았다. 특히 20배로 고농축한 제품이기에 원물과 대비했을 때 더욱 풍부한 영양소를 자랑한다.

제품구성은 99%가 덩굴팥 추출물, 나머지 1%는 안전한 옥수수부형제로 이루어져 있으며, 이외에 기타 첨가물은 들어가지 않는다. 또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스틱에 소분하였다.

필네이처 관계자는 “식약처 공인기관으로부터 중금속과 245종의 잔류농약 분석결과 불검출 판정을 받았기에 많은 분들이 믿고 찾아주신다. 매직 팥스틱은 아침에 일어났을 때나 외출 전에 섭취하면 좋다”고 말했다.

필네이처의 ‘매직 팥스틱’은 현재 추석선물 3+1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3개 구매 시 수제 유황온천비누 1개를 무료로 증정한다. 또한 회원가입 시 20%할인쿠폰까지 증정하고 있다.
월간암(癌) 인터넷뉴스
추천 컨텐츠
    - 월간암 광고문의 -
    EMAIL: sarang@cancerline.co.kr
    HP: 010-3476-1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