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강일반
포뉴, 신제품 ‘비오틴’ 출시 기념 할인 이벤트 진행
임정예 기자 입력 2019년 07월 16일 16:22분1,907 읽음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포뉴의 온라인 공식몰에서 고함량 자연유래 건조효모 ‘비오틴’ 출시를 기념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해당 이벤트는 이달 31일까지 이어질 예정이며, 이 기간 동안 비오틴 신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은 55%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비오틴은 수용성 비타민 중 하나로 탄수화물, 지방, 단백질 대사에 조효소로 작용하며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영양소이다. 그러나 우리 몸에서 자체 생성 되지 않기 때문에 반드시 외부로부터 보충해야 한다.

전문가들에 따르면 우리 몸에 비오틴 결핍이 일어날 경우 탈모, 탈색, 피부염, 결막염 등의 발생 위험도가 높아지며, 심할 경우 중추신경계 이상 또한 나타날 수 있다고 한다. 특히 임산부는 일반인에 비해 비오틴이 결핍 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적절한 섭취가 중요하다.

우리 주변에서 흔히 접할 수 있는 비오틴 음식으로는 콩, 곡류, 달걀 등이 있지만 식품으로 얻을 수 있는 양은 미미하다. 따라서 충분한 양의 비오틴을 공급받기 위해서는 올바른 비오틴 복용법에 따른 영양제 섭취를 권장하다.

포뉴의 신제품 ‘비오틴’은 합성원료 사용을 배제하고 자연에서 유래한 건조효모 비오틴만을 900㎍ 함유한 고함량 제품이다. 1일 1정 섭취로 복용이 간편하며 하루 권장량 대비 3000%의 비오틴 영양소를 보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맥주효모, 당귀, 미강, 생선콜라겐 등의 부원료와 28종의 유기농 과채 원료를 함유하고 있으며 무합성부형제 제품으로 화학성분에 민감한 임산부 및 노약자도 안심하고 복용할 수 있다.

포뉴 브랜드 관계자는 “비오틴은 급원 식품에 따라 차이가 있으나 대략 50%정도만 체내에 흡수되기 때문에 고함량 영양제 섭취를 추천 한다”고 전했다.
월간암(癌) 인터넷뉴스
추천 컨텐츠
    - 월간암 광고문의 -
    EMAIL: sarang@cancerline.co.kr
    HP: 010-3476-1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