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강일반
자연지애, 모유유산균 3종 '유산균 혼합 분말' 출시
임정예 기자 입력 2019년 07월 14일 00:03분3,420 읽음
최근 방송매체를 통해 모유유산균이 언급 되면서 소비자들의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이러한 영향으로 모유유산균 제품이 많아지면서 어떤 제품을 선택해야 할지 고민이 되기 마련이다.

그렇기 때문에 모유유래 유산균만으로 구성되어있는지, 유산균 투입량이 충분한지, 유산균의 먹이인 프리바이오틱스까지 충분한지, 어떤 화학적 첨가제나 합성제 등이 없는지를 확인하고 선택해야 한다.

한편, 건강식품회사인 자연지애는 모유유래 생유산균 3종이 1000억 마리 투입된 '유산균 혼합 분말'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자연지애 관계자는 "유산균 혼합 분말은 유산균 중 오직 모유유래 유산균 3종(퍼멘텀, 루테리, 가세리)이 1,000억 마리가 투입되었으며, '유산균-코팅 동결건조 보호제 조성물 및 동결건조 방법'이라는 유산균 보호에 도움을 주는 코팅법으로 안전하게 제작하였다"며, "장내 유익균의 먹이인 프리바이오틱스 분말 형태에 영국DSM사의 비타민C까지 혼합하여 제작하였으며, 모유유래유산균, 프리바이오틱스, 비타민C 외 화학적 부형제 및 첨가제를 어떤 것도 넣지 않았다"라고 말했다.

'유산균 혼합 분말'은 요거트, 시리얼, 우유, 샐러드 등 다양한 음식과 같이 섭취할 수 있으며 1일 1회, 1회 2~3g을 충분한 물과 섭취하는 것을 추천한다. 수유부, 특이체질 및 알레르기 체질의 경우 성분을 확인 후 섭취해야 한다.

자연지애 '모유유산균 혼합 분말'은 온라인 쇼핑몰에 출시되어 있으며 현재 3개 주문 시 1개, 5개 주문 시 2개를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와 함께 구매완료 시 20%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월간암(癌) 인터넷뉴스
추천 컨텐츠
    - 월간암 광고문의 -
    EMAIL: sarang@cancerline.co.kr
    HP: 010-3476-1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