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강일반
이사야사 첫 게스트 이동준, 남성건강기능식품 리얼맨 모델 발탁
임정예 기자 입력 2019년 06월 13일 12:36분5,392 읽음
12일 TV조선 경제 프로그램 '부동산 로드-이사야사'에 배우 이동준이 첫 게스트로 등장했다. 아들 이일민과 함께 출연해 60대의 나이에도 불구하고 당당한 중년의 자신감을 보여줬다는 후문이다.

이동준은 최근 종근당건강에서 출시한 남성 건강기능식품 ‘리얼맨’의 모델로 활약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리얼맨의 주원료는 활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MR-10 민들레 등 복합추출물, 혈행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은행잎추출물로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기능성을 인정받은 원료들을 배합했다는 점에서 보다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옥타코사놀, 아연, 비타민D, 비타민B6 등이 더해져 지구력과 면역 증진이 필요한 30~60대 남성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다.

해당 브랜드 관계자는 “나이가 들면서 남성호르몬도 점점 줄어들기 때문에 중장년 남성 건강에 각별한 관리가 필요하다” 며 “하루 한 포의 리얼맨으로 보다 활기차고 건강한 하루를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리얼맨은 현재 이동준 모델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2~3개월분 구입 시 20~25%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종근당건강 콜센터를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단, 남성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인 만큼 섭취 전 주요 성분 및 주의사항에 대해 미리 숙지할 필요가 있다.
월간암(癌) 인터넷뉴스
추천 컨텐츠
    - 월간암 광고문의 -
    EMAIL: sarang@cancerline.co.kr
    HP: 010-3476-1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