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강일반
특허 저온복합추출공법으로 만든 타히보차 ‘가피타히보’ 5월 할인 이벤트 진행
고동탄(bourree@kakao.com) 기자 입력 2019년 05월 24일 19:14분2,481 읽음
건강에 대한 관심이 중, 장년층 및 노년층뿐 아니라 젊은층에서도 높아짐에 따라, 시중에 다양한 건강식품들이 판매되고 있다. 하지만 효과가 제대로 증명되고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을 찾기란 쉽지 않다. 이에 타히보 전문 브랜드 (주)휴엔바이오에서 믿고 섭취할 수 있는 제품 ‘가피타히보’를 가정의 달 이벤트로 할인 판매하고 있다.

가피타히보 제품의 원료인 타히보는 남미 아마존 강 유역에서 자생하는 나무이다. 과거부터 잉카 문명 원주민들의 건강관리 방법으로 사용되어 왔을 만큼 역사적 유서가 매우 깊은 원료이다. 타히보 나무의 외피와 목질부 사이 내부 수피만을 원료로 사용할 수 있어서 타히보 나무에서 소량만 채취할 수 있다고 알려져 있다.

타히보 추출물에 대한 효능은 국제 민족 약물학회지, 식품화학저널 등 유수의 학술지에 게재되어 있으며 다양한 방면의 연구 결과를 통해 다양한 효능이 있음을 확인할 수 있다.

가피타히보는 타히보를 추출할 때 추출 수율을 높일 수 있는 저온 고압 추출공법으로 여러 가지 타히보 성분들의 추출 수율을 높인 건강식품이다. 국내 한 지자체 연구소인 홍천 지자체 연구소에서 다양한 연구를 통해 강한 휘발성 성분들이 많은 타히보 원료의 특성을 감안해 개발한 제품이다. 이 추출공법은 특허까지 받은 추출 기술로 알려져 있다.

가피타히보는 파우치 액상 형태로 되어 있어 건강 관리를 원하는 남녀노소 모두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하여 가피타히보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가피타히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월간암(癌) 인터넷뉴스
추천 컨텐츠
    - 월간암 광고문의 -
    EMAIL: sarang@cancerline.co.kr
    HP: 010-3476-1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