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강일반
유유제약, 눈 건강 돕는 ‘올인원 루테인+알티지오메가3’ 신제품 출시
임정예 기자 입력 2019년 02월 18일 10:11분2,642 읽음
유유제약이 눈 건강관리를 도와주는 눈에 좋은 영양제 ‘올인원 루테인+알티지오메가3’를 출시했다.

유유제약에 따르면 전자기기 사용량 증가로 기존에 중장년층에게 집중되었던 눈 건강에 대한 관심이 청소년 및 청년층으로 확장되고 있어 간편하게 눈 건강을 지킬 수 있는 제품을 출시하게 되었다고 한다.

루테인은 노화로 인해 감소 될 수 있는 황반색소 밀도를 유지시켜 주기 때문에 눈영양제 제품의 주원료로 사용된다. 루테인은 주로 마리골드 꽃에서 추출되며 인체 내 합성이 불가능하여 외부로부터 꾸준한 섭취가 필요하다.

오메가3는 망막의 구성성분인 DHA와 혈중 중성지질 및 혈행개선에 도움을 주는 EPA성분을 포함하고 있다. 건조한 눈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고 알려진 오메가3는 눈 피로 증상이나 안구건조증 증상을 겪고 있는 현대인들이 즐겨 찾는 영양제 성분이기도 하다.

‘올인원 루테인+알티지오메가3’에는 루테인과 함께 체내흡수율 및 생체이용률이 높은 rTG형 오메가3 외에도 어두운 곳에서 시력적응을 돕는 베타카로틴 및 비타민E, 셀렌, 아연이 주원료로 사용되었다. 이 밖에도 유기농 부원료 열일곱 가지와 헤마토코쿠스추출물 등 눈 건강에 집중된 부원료를 함유하고 있다.

유유제약 관계자는 “8가지 무합성 부형제 제품으로 화학첨가물을 꺼리는 이들이 먹기 좋게 만들었으며 자연에서 추출한 원료들을 포함하고 있어 루테인추천 제품이나 눈 영양제 추천 제품을 찾고 있는 남녀노소 누구나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고 전했다.
월간암(癌) 인터넷뉴스
추천 컨텐츠
    - 월간암 광고문의 -
    EMAIL: sarang@cancerline.co.kr
    HP: 010-3476-1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