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강일반
엘가닉, 잎새버섯 ‘그리포란 골드’ 꾸준한 문의 이어져
임정예 기자 입력 2018년 10월 12일 15:36분2,376 읽음
건강식품 전문 유통업체 엘가닉에서 특허 기술에 의해 잎새버섯 추출물로 만들어진 제품 ‘그리포란 골드’를 판매중이며 꾸준한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기존 제품에서 업그레이드된 잎새버섯 그리포란 골드는 특허받은 4차 정제 기술로 추출한 추출물을 함유한 ‘지엑스 그리포란 엑기스’ 및 ‘지티 그리포란 환’ 제품으로 이루어져 있다.

잎새버섯은 맛과 향이 좋아 생버섯이나 건조버섯의 형태로 섭취해도 좋다. 그러나 베타글루칸과 같은 잎새버섯의 유용한 성분을 효율적으로 섭취하기 위해서는 잘 정제된 잎새버섯 추출물로 만든 제품을 섭취하는 것이 하나의 방법으로 알려져 있다.

제품 ‘지엑스 그리포란 엑기스’의 경우 병에 잎새버섯에서 추출한 추출물로 만든 액상이 담겨져 있으며 스포이드형으로 되어 있어 한 스포이드씩 담아서 입에 넣어 바로 섭취 가능하다. ‘지엑스 그리포란 환’의 경우 작은 알갱이 환으로 되어 있어 물과 함께 바로 섭취하거나 살살 씹어서 섭취 할 수 있다.

엘가닉 관계자는 “다른 버섯과는 다르게 잎새버섯은 베타글루칸 1.3과 베타글루칸 1.6이 함께 함유된 것으로 알려지면서 사람들이 찾게 됐고 관련 연구가 꾸준히 이루어졌다. 이에 TV, 언론 등 여러 매체를 통해 잎새버섯 효능이 전해진 바 있다. 제품 관련 더 자세한 내용과 문의는 엘가닉 홈페이지나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고 밝혔다.
월간암(癌) 인터넷뉴스
추천 컨텐츠
    - 월간암 광고문의 -
    EMAIL: sarang@cancerline.co.kr
    HP: 010-3476-1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