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ool 전문가회원accessibility 회원가입perm_identity 로그인
차가버섯∙후코이단 전문기업 고려인삼공사, 신규회원 맞이 이벤트 진행

이 기사는 임정예 기자가2018년10월08일 14시17분에 최종 입력하였습니다. 총 221명이 방문하여 읽었습니다.

차가버섯, 후코이단, 효소홍삼 등 보완대체식품을 전문으로 하는 건강기업 고려인삼공사에서 신규회원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10월 한 달간 고려인삼공사 공식 쇼핑몰을 통해 상품 첫 구매 시, 기존 포인트 외 추가 포인트를 제공한다는 내용이다.

고려인삼공사 공식쇼핑몰에 회원가입 시 기본으로 제공되는 할인쿠폰과 즉시 사용 가능한 적립금 등 다양한 할인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이번 이벤트 참여 후 상품 재 구매 시 더 큰 할인혜택이 제공돼 회원들의 부담을 줄인 것이 특징이다.

또 고려인삼공사 기존회원이 신규회원을 소개 후 신규회원이 상품을 구매하면, 기존회원 및 신규회원 모두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고려인삼공사 관계자는 "새롭게 가입하는 회원들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평소 차가버섯, 후코이단 등 자연식품에 관심이 있는 분이라면 이번 고려인삼공사 신규회원 이벤트가 제품 구매에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고려인삼공사 공식 쇼핑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차가버섯은 자작나무에 기생하는 약용버섯으로, 현재는 건강증진 목적으로 일반인들도 많이 찾고 있는 만큼 대중적인 건강식품으로 자리를 잡아가고 있다. 제품이 궁금하다면 무료 샘플신청을 통해 미리 시음 후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