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강일반
침대매트리스와 안마기의 새로운 변화, 리치웨이 힐링베드 출시
고동탄(bourree@kakao.com) 기자 입력 2018년 09월 18일 14:25분2,961 읽음
힐링과 휴식 관련한 컨텐츠들이 극장과 방송을 장악하고 있듯이 반복되는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의 주된 관심사들 중 하나는 바로 힐링이다. 또한 워라밸(Work and Life Balance)과 욜로(YOLO, you only live once)와 같은 키워드들은 일과 삶의 균형, 삶의 질 중시, 현재 자신의 행복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사회 분위기를 반영한다.

이러한 트렌드에 맞추어 피로와 스트레스를 해소하기 위한 다양한 웰빙 건강관리 비법이 주목받고 있으며 웰빙을 돕는 각종 안마기, 사운드 테라피 및 음향 진동 헬스케어기기 등에 관심을 갖는 이들도 많다.

이런 가운데 사운드테라피, 음향파동 그리고 파스칼 에어 시스템 베드가 결합된 헬스케어 신제품 ‘리치웨이 힐링베드’가 출시됐다.

각기 다른 음파역을 가진 총 12개의 사운드 테라피 뮤직을 제공하는 리치웨이 힐링베드의 사운드테라피 기능은 두뇌를 케어하고 숙면, 스트레스 해소 등을 돕는다. 또한 저주파 음향파동을 제품에 적용시켜 사운드와 함께 제공된다.

또한 파스칼 에어 시스템 베드도 주목할 필요가 있는데 파스칼 원리에 의해 같은 단면적에 체중이 고르게 분산되어 건강한 자세가 유지되도록 돕는다. 개인의 체형이나 몸무게에 상관없이 누웠을 때 인체곡선을 따라 부드럽고 편안하게 받쳐주며 3차원 스트링공법에 따라 압력점 없이 고르게 압력을 분산시켜 준다.

리치웨이 힐링베드 한국 총판 엘가닉 관계자는 “공급사 리치웨이사는 미국의 글로벌 의료 과학 전문기업으로 안전성과 신뢰성을 바탕으로 전세계 27개국에 온열의료기 리치웨이 바이오매트를 공급하고 있다. 거기에 더해 사운드테라피, 음향파동, 파스칼 에어 시스템 베드가 하나로 결합된 제품을 성공적으로 공급하게 됐다. 이 제품을 통해 바쁜 일상 생활에 지친 현대인들이 숙면과 스트레스 해소 등에 도움을 받고 보다 건강한 삶을 누리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월간암(癌) 인터넷뉴스
추천 컨텐츠
    - 월간암 광고문의 -
    EMAIL: sarang@cancerline.co.kr
    HP: 010-3476-1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