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강일반
차가버섯·후코이단 전문기업 고려인삼공사 추석맞이 더블찬스 기획전 실시
구효정(cancerline@daum.net) 기자 입력 2018년 09월 05일 13:32분1,319 읽음
보완대체식품 전문기업 고려인삼공사가 추석을 맞이해 실속 있는 가격으로 명절선물을 준비할 수 있는 ‘더블찬스 기획전’을 실시한다.

고려인삼공사는 차가버섯, 후코이단을 주력으로 하는 보완대체식품 전문기업으로, 미국 식품의약국 FDA의 안전식품 기준을 통과해 안전하게 생산되고 있다. 대표 제품으로는 러시아 1등급 차가버섯 ‘베료즈카 골드’와 전남 완도 청정해역에서 생산한 후코이단 ‘후코이단-100’, 체내 흡수율을 용이하게 하는 효소홍삼 토닉 ‘진홍삼-K’ 등이 있다.

이번 추석맞이 기획전은 차가버섯 추출분말을 최대 35%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며, 고려인삼공사 베스트 상품으로 구성된 선물세트를 초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또 적립금을 두 배로 지급하는 더블포인트 혜택과 동시에 구매금액별로 증정되는 효소홍삼 토닉 진홍삼-K를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전 제품은 모두 무료 배송되며, 신청 고객에 한해 선물포장 서비스도 무료로 지원한다.

고려인삼관계자는 “이번 더블찬스 기획전은 명절을 맞아 소중한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의미로 기획됐다”며, “계속되는 폭염으로 기력이 떨어진 분들에게도 특별한 선물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추석맞이 더블찬스 기획전의 자세한 내용은 고려인삼공사 공식 쇼핑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월간암(癌) 인터넷뉴스
추천 컨텐츠
    - 월간암 광고문의 -
    EMAIL: sarang@cancerline.co.kr
    HP: 010-3476-1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