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강일반
후코이단 전문 판매기업 엘가닉, 식품과 온열 통합서비스 제공
고정혁 기자 입력 2018년 08월 03일 18:27분2,064 읽음
해림후코이단 전문 판매기업 엘가닉은 지난 13년 동안 후코이단 시장의 활성화와 고객들의 건강을 위해 노력해왔다. 오랫동안 미역, 다시마 등의 해조류는 그 효능과 함께 건강 식재료 로 활용되어 왔으며 여러 요리법, 조리법들을 통해 우리네 식탁에 자주 오르내린다.

후코이단은 이러한 해조류 중 갈조류에 속하는 미역귀, 다시마, 톳, 모쥬쿠 등에 함유된 점액질의 화합물로서 처음에는 단순히 햇빛과 공기에 직접 노출되는 해초를 보호해주는 역할을 하는 보호물질로만 알려졌지만, 90년대 일본인들의 장수와 관련한 연구에서 해조류가 건강에 이롭다는 것이 널리 밝혀지며 전 세계적인 관심을 불러일으킨 바 있다.

후코이단 관련 연구는 십수년간 활발히 진행되어왔으며 여러 가능성들이 발견되면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해림후코이단의 우수성이 알려지며 최근 중국에 기술수출이 성사되는 등 국제적으로도 인정받고 있다.

또한 엘가닉에서는 온열의료기 리치웨이 바이오매트 공식총판이라는 신뢰성을 가지고 식품 섭취와 더불어 온열체험을 같이 병행할 수 있는 통합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식품섭취와 온열의 관계를 이해하고 병행하면 보다 더 건강관리에 도움이 될 수 있다.

엘가닉에서는 고객들이 정품 리치웨이 바이오매트를 전국 어디서나 직접 쉽게 확인해보고 체험할 수 있도록 전국 고객만족 시스템을 체계적으로 구축했다. 이에 지방에 거주하며 제품을 알아보고 체험하고자 할 때 거주지와 가장 가까운 각 지역 판매점에서 수월하게 제품 안내 및 체험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서울 수도권을 비롯해 부산, 경남, 대구, 대전 뿐 아니라 전북, 전남, 제주에 걸쳐 전국적으로 체계적인 판매점이 구축되어 있다.

100세 시대, 삶과 일의 균형을 추구하는 워라밸 시대에 유통가에 오르내리는 핵심 키워드는 힐링 및 건강이다. 엘가닉에서 제공하는 식품과 온열의 통합서비스를 통해 보다 더 체계적인 건강관리를 하는 것은 어떨까?
월간암(癌) 인터넷뉴스
추천 컨텐츠
    - 월간암 광고문의 -
    EMAIL: sarang@cancerline.co.kr
    HP: 010-3476-1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