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ool 전문가회원accessibility 회원가입perm_identity 로그인
엘가닉 꽃송이버섯 추출물 70%, 40~50대 엄마생신선물로 좋아

이 기사는 고정혁 기자가2018년05월17일 12시34분에 최종 입력하였습니다. 총 284명이 방문하여 읽었습니다.

40~50대 엄마생신선물로 무엇을 선택해야 할지 고민하는 사람들이 많다. 엄마생신선물로 어떤 특정 상품이 좋다 또는 나쁘다고 말 할 수는 없지만 많은 사람들이 추천하는 상품 중 하나는 바로 베타글루칸이라는 성분을 다량으로 함유한 건강식품 꽃송이버섯이다. 특히 40~50대 중년여성들은 전통적으로 건강식품 시장의 큰 손이며 초여름 더위가 시작되면서 건강식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꽃송이버섯 재배, 꽃송이버섯 효과, 베타글루칸 음식 등에 대한 관심이 높은 가운데 꽃송이버섯에 함유된 베타글루칸을 단기간에 효율적으로 섭취하기를 원한다면 추출물 함량이 높은 제품을 확인 후 구입하는 것이 좋은 방법이다.

건강식품 전문 공급회사 엘가닉에서는 추출물 함량이 높고 먹기 간편한 ‘엘가닉 꽃송이버섯 과립’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특히 주목할 점은 추출물 함량이 70%에 달하고 추출 전 ‘고체 발효’ 공정을 거쳤다는 것이다. 입안에서 잘 녹는 과립 제형으로 물 없이도 바로 스푼으로 섭취가 가능하며 맛 또한 거부감이 없어 맛이나 향에 예민한 분들도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

또한 엘가닉에서는 발효현미를 주성분으로 여기에 모델에 따라 일정량의 꽃송이버섯을 함유한 3종류의 발효현미버섯도 판매하고 있어 고객들이 선호에 맞는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엄마생신선물 이외에도 남녀노소, 연령 상관없이 섭취할 수 있어 남성건강식품, 시댁선물, 출산 후 산모선물 등으로도 알맞다.

엘가닉은 고객들에게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고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제품 샘플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엘가닉 홈페이지나 전화를 통해 샘플을 받아볼 수 있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구입 전 섭취의 편리성, 제품의 장점 등을 직접 확인해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