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강일반
200여일 남은 수능디데이, 수험생 건강식품 꽃송이버섯
김진하 기자 입력 2018년 05월 14일 14:47분2,029 읽음
수능시험이 200여일도 채 남지 않은 이때 더워지는 날씨에도 불구하고 전국 각지에서 수험생들은 학업에 전력을 다하고 있다. 수험생에게 지금 시기는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시기이며 건강관리에 따라 시험의 고득점 여부가 좌우된다 해도 과언이 아니다. 이에 수험생들의 건강을 걱정하는 학부모들 사이에서 건강식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으며 그 중 하나가 베타글루칸이라는 성분을 다량 함유하고 있는 꽃송이버섯이다.

꽃송이버섯 먹는법, 꽃송이버섯 가루, 베타글루칸 효능 등에 대한 관심이 높은 가운데 꽃송이버섯에 함유된 베타글루칸을 단기간에 효율적으로 섭취하기를 원한다면 추출물 함량이 높은 제품을 확인 후 구입하는 것이 좋은 방법이다.

건강식품 전문 공급회사 엘가닉에서는 추출물 함량이 높고 먹기 간편한 ‘엘가닉 꽃송이버섯 과립’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특히 주목할 점은 추출물 함량이 70%에 달하고 추출 전 ‘고체 발효’ 공정을 거쳤다는 것이다. 입안에서 잘 녹는 과립 제형으로 물 없이도 바로 스푼으로 섭취가 가능하며 맛 또한 거부감이 없어 맛이나 향에 예민한 수험생들도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 또한 휴대하기가 편해 학교, 학원, 독서실 등 언제어디서나 수험생들이 들고 다니며 먹기 편하다.

또한 엘가닉에서는 발효현미를 주성분으로 여기에 모델에 따라 일정량의 꽃송이버섯을 함유한 3종류의 발효현미버섯도 판매하고 있어 고객들이 선호에 맞는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고3 수험생 이외에도 남녀노소, 연령 상관없이 섭취할 수 있어 임산부 임신축하선물, 어린이건강식품으로 알맞을 뿐 아니라 할아버지 할머니 등 어르신선물로도 알맞다.

엘가닉은 고객들에게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고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제품 샘플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엘가닉 홈페이지나 전화를 통해 샘플을 받아볼 수 있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구입 전 섭취의 편리성, 제품의 장점 등을 직접 확인해 볼 수 있다.
월간암(癌) 인터넷뉴스
추천 컨텐츠
    - 월간암 광고문의 -
    EMAIL: sarang@cancerline.co.kr
    HP: 010-3476-1606